[FLASH MOBILE LGU+망] 스마트 개통관련유심팩 어떻게 구매하나요?
플래시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 좌측 메뉴바에서 "휴대폰&유심" 메뉴 클릭 하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마이크로 유심과 나노 유심으로 구분하여 5개를 한 세트로 44,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FLASH MOBILE LGU+망] 미성년자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되므로 이용 불가합니다
[FLASH MOBILE LGU+망] 부모님 명의의 휴대폰을 쓰고 있는데, 반드시 명의자 동의해야 하나요? 실사용자 동의는 불가한가요?
죄송합니다. 소액결제는 명의자 본인만 처리 가능하므로 이용한도 변경 시 반드시 명의자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FLASH MOBILE LGU+망] 이용한도를 설정한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나요?
소액결제 최대가능한도는 연체/미납정보 및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재산정되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재산정된 최대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FLASH MOBILE LGU+망]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시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시려면 먼저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또한, 이용동의 하셨더라도 소액결제 차단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차단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FLASH MOBILE LGU+망] 휴대폰 가입 시 소액결제 이용동의애 동의로 체크하였습니다. 미동의로 변경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현재 휴대폰소액결제 동의 철회 기능은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소액결제 이용 차단으로 설정하시면 결제가 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FLASH MOBILE LGU+망] 기존 LGU+ 플래시 모바일 이용고객인데 소액결제를 차단하였습니다. 휴대폰을 추가로 신규가입하면 신규가입한 번호도 소액결제가 차단되나요?
소액결제 차단의 경우 번호별로 설정해야 하므로, 추가로 신규가입한 번호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별도로 차단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다회선 이용 고객의 경우, 반드시 차단 혹은 차단해제를 원하는 전화번호를 확인 후 고객센터를 통해 설정 바랍니다.
[FLASH MOBILE LGU+망] 단말을 분실하여 중고단말(임대폰)을 사용하면 소액결제가 불가한가요?
사용 단말을 분실등록 하였거나 CTN이 일시정지 상태인 경우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FLASH MOBILE LGU+ 망] 스마트 개통이 무엇인가요?
IBO 사업자님이 유심을 선구매 보유하여 유심 단독 고객 유치시 당일 개통 완료되는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