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텔레콤 [LGU+ 알뜰폰 후불] 무료제공량의 사용량을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요금관리>통화거래내역 메뉴에서 본인인증 후 사용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PC로 조회시 확인 가능, 모바일에서는 본인인증 진행 불가로 확인 불가)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도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 어플리케이션은 개발중에 있어 어플을 통한 실시간 확인은 어렵습니다.
프리텔레콤 [KT 알뜰폰 선불] 신용카드로 충전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1. 114 ARS : 언어선택 > 1번.통화잔액 충전 >1번. 신용카드및체크카드 충전에서 할 수 있습니다.
2. 프리티앱 : 앱 로그인 후 음성충전 >신용/체크카드 충전에서 할 수 있습니다.
3. 홈페이지 : 전체메뉴 > 선불충전 > 요금충전 > 신용카드충전에서 할 수 있습니다.
프리텔레콤 [KT 알뜰폰 선불] 정액요금제는 충전할때마다 제공량이 리셋되는 것인가요?
선불 정액요금제는 충전할때마다 제공량 리셋되는것이 아닙니다.
프리티선불30요금제는 요금제 가입일자가 리셋일이며 28일~31일에 가입한경우 매월28일이 리셋일 입니다.
이외 정액 요금제는 매월 1일에 리셋됩니다.
프리텔레콤 [SKT 알뜰폰 선불] 충전은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충전은 최소 5,000원부터 가능하며, 10,000원 , 20,000원, 30,000원, 40,000원, 50,000원 단위로만 충전 가능합니다. (이 외 금액 입금 불가)
정액요금제는 요금제의 기본요금 단위로만 충전 가능합니다.
프리텔레콤 [SKT 알뜰폰 선불] 선불 일반요금제에서 정액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선불 정액요금제는 신규가입만 가능하여 변경으로는 불가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대리점 방문하여 신청해주셔야 하며, 현재 번호가 당사에서 신규개통한 번호라면 번호그대로 재개통 가능합니다.
정액요금제 사용중 일반요금제로도 변경은 불가 합니다.
프리텔레콤 [KT 알뜰폰]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하려고 하는데 본인인증 수단이 없습니다.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경우 대리점 또는 본사 내방하여 가입만 가능합니다.
현재 이벤트 중인 요금제는 홈페이지 가입 또는 본사 내방 가입시에만 적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