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프리티샵 알뜰폰 [KT알뜰폰 선불] 충전 데이터 상품도 자동충전 신청이 되나요?

by 떡갈나무D 2021. 1. 8.
 

freeT 샵 FAQ [KT알뜰폰 선불] 충전 데이터 상품도 자동충전 신청이 되나요?
충전데이터상품은 자동충전 신청이 불가합니다.

잔여량 소진시 , 유효기간 만료시 재충전하여 이용하셔야 합니다.


freeT 샵 FAQ [KT알뜰폰 후불] 무료제공량 소진시, 사용량에 따른 안내가 되나요?
데이터/음성/문자 각 사용량의 80%, 100% 소진시 SMS/MMS 로 안내 됩니다.



freeT 샵 FAQ [KT알뜰폰 후불] 모두다3G,LTE 요금제의 망내 음성/영상 통화는 유무선 적용 되나요?
망내통화는 KT모바일 고객간 국내음성/영상 통화시에만 적용되며, KT유선/인터넷 전화와 통화하는 유무선 통화는 미적용 됩니다.


freeT 샵 FAQ [KT알뜰폰 선불] 충전데이터 잔여량이 남아있어도 재충전 가능한가요?
충전 데이터 상품 이용시 잔여량이 50M 이하로 남아있는경우 현재 사용중인 동일한 상품으로는 재충전하여 이용 가능하나, 다른 용량 상품으로 충전시에는 잔여량이 모두 소진된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freeT 샵 FAQ [KT알뜰폰 후불] 실시간 사용량 확인을 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또는 프리티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freeT 샵 FAQ [KT알뜰폰] SKT 전용 단말기로 데이터와 MMS 사용 방법 알고 싶습니다.
데이터:단말기의 설정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APN 정보 필요합니다.

MMS:단말기가 OMA 규격이면 MMSC 설정 변경하여 MMS 사용 가능합니다.

※OMA(Open Mobile Alliance):국제 모바일 협회.


freeT 샵 FAQ [KT알뜰폰] MMS 수발신이 안됩니다.
1.단말기 자체  데이터접속 차단이 되어있는 경우 MMS 수발신이 불가합니다.

접속 허용으로 설정 후 이용 바랍니다.

2. SKT 전용폰을 사용하는 경우 MMS 규격이 OMA(국제표준규격) 출시 모델이 아니면 사용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