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 샵 FAQ [LGU+ 알뜰폰 후불] 복지요금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복지요금제를 보시고 고객님의 사용 패턴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어 온라인 가입신청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freeT 샵 FAQ [LGU+ 알뜰폰 후불] 복지요금제 가입을 위해서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가요?
감면신청/ 갱신시 요금감면 정보시스템을 통해 자격 확인이 가능한 대상자는 증명서 제출이 필요가 없습니다.
대상자가 아니실 경우 홈페이지 복지요금제안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freeT 샵 FAQ [LGU+ 알뜰폰 후불] freeT 가입자 입니다. 복지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요금감면 전화서비스 대상자 (장애인,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일 경우 변경이 가능합니다.
freeT 샵 FAQ [LGU+ 알뜰폰 후불] 국가유공자 할인은 어떻게 제공되나요?
1인 1회선에 한해 복지요금제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존 통신사 대비 최대 86%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freeT 샵 FAQ [LGU+ 알뜰폰 후불] 타사에서 장애인 할인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freeT에서도 장애인이 가능한가요?
freeT에서는 장애인 전용 복지 요금제를 통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장애인 할인 혜택은 모든 이동통신사를 통틀어 1인 1회선에 한해 할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미 타사에서 할인을 받고 계시다면 저희 freeT의 복지 요금제에는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freeT 샵 FAQ [LGU+ 알뜰폰 후불] 번호변경을 하고 싶어요.
번호변경 신청서+신분증 팩스나 이메일로 발송 후 연락주시면 됩니다.
번호변경 신청서 : 당사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신청서 다운로드> 변경신청서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작성 후 [팩스 : 02-6713-2765 또는 이메일 : lg@freet.co.kr] 발송하신 뒤 연락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신청서는 자필로 기재해주셔야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일상다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