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단말기대금 중도완납(일시납부)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고객행복센터로 전화주셔서 요청하시면 납부가능하며, 신용카드(체크카드포함)를 통해서만 납부 가능합니다.
상세 상담은 아래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스팸차단이 몇건 차단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왜 오는건가요? 문자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휴대폰 가입 시 스팸SMS차단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가입되며, 부가서비스 가입후 30일간 자동으로 스팸성(음란, 대출, 대리운전, 도박 등)으로 차단된 문자의 건수를 고객님의 휴대폰에 문자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건수안내, 문자 수신을 원치 않으시거나 문자내용이 궁금하실 경우, 이용중인 휴대폰에 KT스팸차단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설정 변경 및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어플 다운 및 이용 방법
- 안드로이드폰 : Play 스토어 → KT스팸차단 검색 → 어플 실행 → 휴대폰 인증 후 이용
- 아이폰 : App Store → KT스팸차단 검색 → 어플 실행 → 휴대폰 인증 후 이용
hello mobile [알뜰폰]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신고 및 휴대폰 정지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하면 되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및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Hello > 가입정보 > 분실신고 신청/해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24시간 가능
hello mobile [알뜰폰] 명세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된 걸까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명세서상에 미납금액이 표기되어 있더라도,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없을 경우 납부/미납 요금조회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
1. 명세서상 미납금액은 청구시점의 미납금액이 표기된 것으로 현시점의 미납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납부/미납 요금조회에서 확인되는 [미납금액]은 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있는 고객에 한해 정확한 미납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OTA 개통이란 무엇인가요? S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OTA(Over The Air activation)는 휴대폰 개통에 필요한 작업절차입니다.
OTA 개통방식은 수동 OTA 개통과 글로벌 OTA 개통방식이 있습니다.
- 수동 OTA 개통: NAM Setting(Number Assignment Module) #758353266#646# 눌러서 개통 진행하며,
해당 단말기는 SKT 이용형 단말기로 국내 제조사 단말에서 진행 합니다.
- 글로벌 OTA(Over The Air activation) : 개통 전산처리 완료 후 USIM카드를 넣고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개통이 진행되는 작업절차입니다. 해당 단말기는 비SKT형 단말, KT등 타사 단말 및 외국산 단말에서 진행 합니다.
(2011년 이후 출시 iPhone, HTC, SONY ERICSON, 모토로라 및 국내제조사의 레처런스형 단말‘갤럭시넥서스’등)
- 글로벌 OTA 개통 방법
1. 단말기 전원을 켜면 안테나가 확인됩니다.
2. 개통시작 문구가 보여집니다.
3. 안테나가 약 30초간 사라지며 개통 완료후 안테나 다시 뜨고 SMS가 도착합니다.
※ 주의 사항
1. 글로벌단말기 OTA개통은 일반 단말기 OTA 개통과 프로세스가 다르기 때문에 #758353266#646# 을 입력하면 안됩니다.
2. 전원을 켜고 SKT 로고가 뜬 후 개통 완료 시점까지 대략 2~3분 정도 소요되며, 개통 오류 방지를 위해 개통 진행
중에는 어떤 조작도 하시면 안됩니다.
3. 개통 완료 확인 방법 : 개통 완료 안내 SMS를 114로부터 수신하면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모바일 [알뜰폰] 특정 번호로 문자메시지 발신, 수신이 안돼요 .KT망 (0) | 2021.06.26 |
---|---|
헬로모바일 [알뜰폰] 무료통화 요금제 월 중 가입/변경/해지 시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KT망 (0) | 2021.06.25 |
헬로모바일 [알뜰폰]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0) | 2021.06.25 |
Hello mobile [알뜰폰] SKT전용 단말기 이용중입니다. olleh WiFi 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 이용고객포함) KT망 (0) | 2021.06.19 |
Hello mobile [알뜰폰] 통화중 잡음, 혼선, 묵음 현상,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KT망 (0) | 2021.06.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