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G U+] 모바일 -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꼭 사용하여야 하나요?

떡갈나무D 2022. 12. 19.

(엘지 유플러스) mobile -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꼭 사용하여야 하나요?
08년 11월 1일부로(11월 이전의 경우에는 ‘청소년 요금제’ 기준 자동 가입) 청소년 명의로의 가입 및 명의 변경하는 고객의 경우 청소년 보호정책의 일환으로 자동 가입됩니다.

- 성인의 경우 가입 및 해지가 자유로우나, 청소년의 경우 해지를 위해 구비서류 및 인적사항에 의거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부가서비스 해지하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찌 되나요?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셨더라도 USIM에는 인증서가 남아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기존의 인증서를 반드시 모두 삭제 하시고 해지 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 [자녀폰 지킴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점, 고객센터를 통해 월정액 부가서비스의 해지가 가능하며, 월 중에 해지 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 [유비키인증서] 휴대폰을 일시 정지 시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 [자녀폰 지킴이] 자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자녀의 본인 확인을 위해 SMS 를 보내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이 되면 자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 [자녀폰 지킴이] 부모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아이디/패스워드가 맞지 않다고 나옵니다.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페이지 http://phonekeeper.uplus.co.kr 에 접속 후,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에 [로그인]을 선택하면 아래에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 아이디를 찾는 경우 : 이름과 전화번호 입력 > 아이디 확인
- 비밀번호를 찾는 경우 : 아이디와 전화번호를 입력 > 해당번호로 임시 비밀번호 전송 >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





(엘지 유플러스) mobile - [USIM 스마트인증] 기기 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기기 변경을 할 때 기존 USIM칩을 그대로 사용할 경우는 App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USIM칩까지 변경하였을 경우는 인증서도 다시 저장하셔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해당 부가서비스 삭제 및 재가입 시 기존 설정내역 초기화 및 스팸차단 내역을 불러 올 수 없으므로, 삭제 시 이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동 전화 해지 후 재가입, 명의변경 시 기존 설정내역 및 스팸차단 내역은 삭제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