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플래시 모바일 알뜰폰] 개통 후 USIM 사용 중 불량 증상 확인 시 USIM A/S 해 주나요?

by 떡갈나무D 2020. 8. 12.
 

[FLASH Mobile 알뜰폰 FAQ] 개통 후 USIM 사용 중 불량 증상 확인 시 USIM A/S 해 주나요?
네,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 중 USIM 불량 증상 확인 될 무상 A/S 해 드립니다.
단, 재화의 특성 상 사용하시던 USIM을 수리하는 것이 아닌 신규 USIM으로 교체 해 드리고 있습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FAQ] USIM A/S 대상자는 어떻게 구분 되나요?
개통 완료 된 USIM이 정상 사용 불가하여 단말기 화면에 'USIM 없음' 등의 알림이 표기 되는 경우입니다.
단, 정상 사용 불가나 'USIM 없음' 알림은 일시적인 접촉 불량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단말기를 전원 재부팅과 USIM 재장착 진행 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FAQ] 시행일 이전 개통건도 USIM A/S 가능한가요?
네, USIM A/S 시행일자와 무관하며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자는 USIM A/S 적용 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FAQ] USIM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확한 증상 확인을 위해 1차적으로 단말기 전원 재부팅하여 USIM 재장착을 해 보시기를 권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이 때 USIM
금속면을 고무지우개로 닦고 재장착 하시는 경우 USIM에 생성 된 먼지나 기름막 등의 이물질이 제거되어 증상을 간단히 해결 할 수
있는 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1차적인 방법을 진행 하셨으나 사용 불가 증상이 계속되는 경우 본인께서 고객센터(114)로 연락 주시면 전산 처리를 통해 증상 해결 또는 USIM A/S 진행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FAQ] USIM A/S 신청 후 수령한 USIM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산에 재등록 해야하나요?
USIM A/S를 진행하신 경우 기존 사용하던 USIM 사용은 불가하며 신규 USIM을 전산에 등록하여 사용해야 하나 이 과정을 모두 처리 완료하여 USIM 발송 해 드리니 수령하신 USIM 바로 단말기 장착하여 사용 하시면 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FAQ] USIM A/S 신청 시 배송비 발생하나요?
A/S 대상자로 확인 되신 경우 USIM은 무상으로 지급되나 개통 경과 시점에 따라 배송비는 달리 측정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개통일로부터 1개월 이내 : 배송비 무료.
- 개통일로부터 1개월 초과 : 배송비 고객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