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이후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소진 순서)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무제한 데이터 및 청소년 요금제에 따라 아래와 같이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 데이터 일반 요금제 등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있는 데이터 무제한이 아닌 요금제
데이터2배쿠폰 → 프로모션 데이터 → 데이터 주고받기 → 가족사랑데이터 → 기본제공 데이터 → 데이터상품권 → 안심옵션 데이터
•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등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없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2배쿠폰 → 프로모션 데이터 → 데이터 주고받기 → 가족사랑데이터 → 월 기본 제공 데이터 → 일 제공 데이터 → 데이터상품권 → 속도제어 데이터
※ 속도 제어 데이터가 기본 제공되지 않는 요금제를 이용하거나 데이터 안심옵션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상품권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초과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은 가입한 요금제의 데이터 요금 계산법으로 계산됩니다.
※ 여러 개의 데이터상품권을 등록한 경우 먼저 등록한 상품권부터 사용합니다.
• 청소년 요금제
데이터2배쿠폰 → 프로모션 데이터 → 데이터 주고받기 → 가족사랑데이터 → 월 기본 제공 데이터 →
기본 링 → 데이터상품권 → 충전 링
※ ‘링 데이터 차감 불가’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면 기본 링은 차감되지 않고 상품권으로 등록한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상품권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초과한 데이터만큼 요금이 발생합니다.
요금은 가입한 요금제의 데이터 요금 계산법으로 계산됩니다.
※ ‘링 데이터 차감 불가’ 서비스는 청소년 요금제에서 기본 링을 모두 사용하면 데이터를 추가 사용을 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로 신청하세요.
엘지 [iPhone] 택배로 아이폰 단말기를 받고 같이 제공된 USIM을 삽입했는데, 안테나가 뜨다가 사라지고 '서비스 안됨'만 보입니다.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은 반드시 단말 활성화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통된 정상 USIM이라 할지라도 와이파이 또는 PC(iTunes)를 통한 아이폰만의 단말기 활성화 과정을 진행해야 초기화면 진입 및 통화가 가능합니다.
엘지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매월1일 제공되고, 당월 말일까지 나누기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말일까지 나누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는 소멸되며, U+가족무한사랑 결합 상태인 고객은 익월 1일에 새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엘지 [널지켜줄게] 청소년요금제 가입자입니다. 어떤 부가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자녀-청소년요금제) 가입 시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으로 부가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상품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휴대폰 분실, 도난, 파손, 침수 시 휴대폰 교체 또는 수리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서류 제출 없이 간단하게 보상받으세요
* U+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앱 :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 보상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보상센터 : 1544-111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사고 유형에 따라 아래와 같이 보상 신청해주세요.
※분실/도난 시
1단계) 분실보상 신청하기 : 분실 신고(1644-5108) 후 보상신청(앱/홈페이지/보상센터)
2단계) 서류 제출하기 : 미성년자 고객은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 등록, 위임장 제출
3단계) 보상 심사 받기 : 보상 심사 결과는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4단계) 보상 휴대폰 받기 : 원하는 주소로 배송받거나 매장에서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파손/침수 시
1단계) 파손 보상 신청하기 : 제조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은 후 보상 신청을 해주세요.
2단계) 서류 제출하기 : A/S 영수증 및 수리견적서를 제출해주세요.
- 삼성/LG전자 휴대폰 이용 고객은 앱을 통해 신청하면 서류없이 보상가능
- 미성년자 고객은 가족관계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위임장 제출 필요
3단계) 보상 심사 받기 : 보상 심사 결과는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4단계) 보험금 받기 : 신청서 작성 시 입력한 계좌로 보험금이 입금됩니다.
출처: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05.16 |
---|---|
LG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04.16 |
LG [국제전화 수신차단] 국내의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해외 로밍(해외위치) 사용자로부터 전화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0) | 2022.04.12 |
LG [일반요금제] 다이어트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0) | 2022.04.11 |
LG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0) | 2022.04.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