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 컴퓨터 [제품(모니터)] 모니터 DP연결시 신호없음 증상 확인하기.
DP 포트 연결 시 모니터와 신호없음 증상.
- HDMI, DVI 연결 시 에는 전혀 이상 없음.
* PC에서 모니터를 인식 못하는 경우입니다. 모니터 불량이 아님으로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조치방법.
- HDMI, DVI 케이블 연결하여 화면 출력을 합니다
-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후 최신드라이버 재설치
- PC종료 후 그래픽 카드에 연결된 케이블 모두 제거
- 모니터에 연결된 케이블을 모두 뽑고 잔류 전원이 사라질 때 까지 3~5분 정도 기다림
- PC와 모니터에 DP 케이블 재 연결, 모니터 전원 케이블 재 연결
- 모니터 먼저 전원 ON (PC 꺼진상태 중요!) , 모니터에 신호없음 메시지 나올때까지 기다림
- 모니터에 신호없음 메시지 출력시 PC 부팅
한성 컴퓨터 [제품(주변기기)] 블루투스 연결및동작에 문제가 발생되는경우.
* 블루투스연결을 원하는 메인기기 ( PC , 핸드폰 ,노트북등 ) 과 연결이 안되는경우 *
해당증상의경우 우선적으로 문제발생이 되는 메인기기 이외 다른 기기와 연결하여 정상연결 여부확인이 필요합니다. ( 예 - PC에서 연결이안되는경우 핸드폰에서 연결여부확인 )
다른메인기기와의 연결시도시에도 연결오류가 발생되는경우 해당 주변장치의 점검확인이 필요하며혹은 다른 메인기기와 연결이 정상적으로되나 연결을 원하는 메인기기에대해서만 연결이 안되는경우 여러가지 요인이 존재하며 해당메인기기에서 문제해결이 필요합니다.
1. 메인기기의 스펙 미충족
ㄴ 주변장치들의경우 블루투스연결을위한 요구스펙이 존재합니다.
' 블루투스의 버전 , 지원가능한 OS종류 및 버전 확인이필요합니다.
* 상품페이지 스펙정보와 메인기기의 스펙을 확인하여주시기바랍니다. *
2. 사용방법 미숙지
ㄴ 단일기기와 페어링시 큰어려움이 없으나 멀티페어링을 시도하는경우 연결방법또한 달라지기때문에 제품의 메뉴얼 ,혹은 FAQ내용을통해 연결방법을 숙지후 재시도바랍니다.
3. 메인기기 소프트웨어의 문제
ㄴ 주로 기업에서 사용시 발생되며 기업보안상의문제로 특정보안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있을시 해당보안프로그램에서 usb장치연결등 입력장치를 차단하여 발생되는 증상으로 이경우 보안관리자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 블루투스연결은되었으나 사용중 끊킴,버벅임이 발생되는경우 *
무선연결까지 정상적으로 되었으나 제품사용중 연결의 끊킴 , 일시적 오동작(버벅임등) 이 발생되는경우
1. 신호간섭문제
ㄴ 무선연결을하는 블루투스장치의경우 주변환경요인으로인해 일시적장애를 겪는경우가있습니다.
주로 무선신호가 많은 사용환경 , 장애물등으로인해 발생되며 이경우 수신기의 위치를 변경하여 사용해보시는것을 권장해드립니다.
2. 메인기기와의 연결문제
ㄴ 블루투스의 연결은 메인기기에서 시도하는것으로 주변기기장치는 무선신호만 뿌려주게됩니다.
사용중 무선연결이 끊어지는경우 메인기기의 무선랜카드, 드라이버, 사용환경에대한 신호간섭문제등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될수있으며 이경우 사용중인 환경이외 다른환경(예-자택사용의경우 사무실 , 지인pc등의 다른장소)에서 다른기기 와 연결하여 동일증상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한성 컴퓨터 [제품(TV)] 벽걸이 설치시 TV와 벽까지의 거리.
일반적인 각도 설치시에는 거리가 12cm이며 상하좌우 를 설치했을시 앞으로 당겨 질수 있으며, 당기지 않을시 벽과 TV의 거리는 15cm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