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MOBILE LGU+망] 유심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1. 2015년 이전에 생산된 SKT, KT 단말기는 FLASH L 유심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2.삼성 안드로이드 단말기의 경우 노트 5, 갤럭시 6이상의 경우 단말기 신호 세기가 약한 사유로 인해 유심 인식이 어렵습니다. 단, LG 향 단말기에 유심인식하면 가능합니다.
3. 외산 단말기를 포함한 자급제 단말기(iPhone 7 포함)의 경우 모델명, MAC 일련번호 12자리, IMEI 일련번호 14자리 등 별도의 전산 등록 확인이 필요합니다.
4. Flash Mobile - L 의 경우 SKT / KT 로 개통되었던 단말기의 경우 U+와 망이 달라 네트워크를 바로 인식하지 못하는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개통 완료 후 혹시 이런 증상이 생긴다면 U+ 개통 단말기에 유심 인식 후 장착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와이파이 모드로 되어 있으시면, 와이파이를 끄고 전원 OFF 하신 다음 유심 재장착 하시고 전원 ON/OFF 5회이상 진행 부탁 드립니다. )
[FLASH MOBILE LGU+망] 유심팩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1670-9800) 1번 연결하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LGU+망] 유심팩 결제 취소 어떻게 하나요?
결제 취소는 고객센터(1670-9800) 1번으로 주문자 본인 또는 결제자 연락 시 처리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LGU+망] 유심 타입만 일치하면 FLASH K와 FLASH L 통신사 무관한가요?
각 통신사의 유심은 서로 호환되지 않기 때문에 유심 타입이 동일해도 해당 통신사의 유심만 사용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FLASH L 나노 유심을 FLASH K 개통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FLASH MOBILE LGU+망] 번호이동을 하였는데 번호이동 관련 요금은 무엇인가요 ?
번호이동 관련 요금이란 고객님 께서 전 통신사 사용중 월 중간에 flash mobile로 번호이동시 발생되는 금액 입니다.
(1일부터 ~ flash mobile로 번호이동 전까지 전 통신사에서 사용되었던 금액을 flash mobile에서 납부하여 개통 되는 부분으로
익월에 flash mobile 요금으로 청구가 되는 부분입니다.)
[FLASH MOBILE LGU+망] 요금확인은 꼭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flash mobile 웹사이트 내 My flash에서 실시간 요금조회 및 사용량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FLASH MOBILE LGU+망] 무제한 데이터 로밍을 신청했는데 요금이 많이 나왔습니다. 이유가 있나요?
무제한 데이터 로밍의 경우 일 1만원(부가세제외)으로 데이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신동안 음성통화를 수/발신 하였거나 과도한 문자사용등은 데이터 로밍 요금외 추가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FLASH MOBILE LGU+망] 은행 자동이체로 요금납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건에 한해 가상계좌로 요금 납부하였으나 기존 등록된 자동이체 통장에서도 출금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중납 확인이 될 경우 영업일 기준 2~3일안에 이중납 환불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은행자동이체 등록 후 가상계좌를 통한 요금 납부 시 추후에도 이중납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이럴경우 꼭 자동이체 통장 잔고를 비워두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