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유플러스 [LTE 표준 요금제] 데이터는 사용하고 싶지 않은데, 차단이 가능한가요?

떡갈나무D 2022. 5. 24.

엘지 U+ [LTE 표준 요금제] 데이터는 사용하고 싶지 않은데, 차단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TE 표준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LTE 표준 전용)' 부가서비스 등록이 가능합니다. (무료)
LTE 표준 요금제는 별도 제공되는 기본 데이터가 없으며, 사용량 모두 과금되므로 LTE 데이터 이용 차단을 등록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부가서비스를 가입 후 단말기 재부팅을 해주셔야 정상 차단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U+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데이터 차감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는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데이터 400MB → 최대 400kbps 속도 제한] 순서로 차감됩니다.
최대 400kbps 속도로 제한된 이후에는 추가 과금없이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계속 문자메시지가 옵니다. 알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스팸 차단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U+스팸차단 앱 실행 후 로그인하기
② [앱 설정] → [스팸 차단 내역 알림 설정] 누르기
③ ‘메시지 알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수신 해제하기
  ※ 매일 같은 시간에 한번만 알림을 받고 싶다면 수신주기를 ‘매일’로 변경한 다음 원하는 시간으로 수신시간을 설정하세요.
 ※ 이메일로 알림을 받으려면 ‘이메일 수신설정’ 앞 체크박스를 눌러 선택한 다음,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④ 상단 왼쪽에 있는 뒤로가기[<] → 팝업창의 [예] 누르기

<스팸 문자메시지 차단 알림 방식 변경 안내>
·기존
따로 알림을 해제하거나 변경하지 않으면 스팸이 차단될 때마다 실시간으로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2020년 9월 15일(화) 이후
U+휴대폰 가입 후 30일 이내 알림을 해제하거나 수신 방법을 변경한 이력이 없으면 이후, 스팸 차단 내역이 있어도 알림을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알림을 다시 받고 싶다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스팸차단 앱에서 언제든지 수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알림이 오지 않아도 스팸차단 기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엘지 U+ [널지켜줄게]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만 18세 미만의 사용자가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 시에는 위치정보 조회 및 이용에 대한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널 지켜줄게 서비스 내에서 동의가 어려운 경우 LG U+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동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게임] 게임 다운로드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U+ 스토어에서 게임(App)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는 별도 과금(무료 이용 데이터 소진한 경우)
또는 무료 이용 데이터에서 차감됩니다.




엘지 U+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시, 타인의 명의 도용을 차단해 개인 정보 유출 피해를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시 승인번호 전송 이전에 사용자가 직접 설정한 6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해 명의 도용을 차단하며, 스팸문자/보이스 피싱, 휴대폰 분실/복제 시 휴대폰번호 도용을 방지합니다.



츨처:  엘지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