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멤버십] 멤버십 카드가 정지되었다고 합니다.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요금 미납/ 카드 분실 또는 고객님께서 카드 일시정지를 요청하신 경우 등 다양한 사유로 인해 멤버십 카드가 정지될 수 있습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카드 정지 해제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문의 시 멤버십 카드 16자리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정지된 멤버십 카드 해제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접수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기재)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재등록 후 정상 이용 가능
LG 유플러스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 발급신청을 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 발급 취소는 신청 당일에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멤버십 카드 이용 중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멤버십]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이미 신청했는데, 카드를 받기 전 주소가 바뀌었습니다. 변경하는 방법은 없나요?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 신청 후에는 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으며 정보를 변경하시려면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카드 신청 당일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카드 발급 취소 후 원하는 주소로 다시 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이후에는 멤버십 카드가 이미 발급되었으니 새로운 주소로 재발급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멤버십] 멤버십 카드 사용 승인이 두번되어서 포인트가 두번 차감되었어요.
가맹점의 승인 오류로 두번 이상 포인트가 차감되었다면 해당 가맹점에 승인 취소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승인 오류가 발생한 당일에는 해당 가맹점에 멤버십 카드를 보여주시고, 이후에는 승인번호를 말씀해주시면 승인 취소가 가능합니다.
▶ 멤버십 이용 내역 조회하기(승인번호 확인)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LG 유플러스 [멤버십] 외국인도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외국인 고객님도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하셔서 LG유플러스의 멤버십 혜택을 누리세요.
▶멤버십 카드 신청하기(재발급 받기)
①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②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및 혜택 > 카드 신청 및 재발급
③ 고객센터 문의
④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 방문
LG 유플러스 [멤버십] 선불 요금제를 이용해도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선불 요금제(YES 서비스) 이용 고객은 멤버십 카드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LG 유플러스 [멤버십] 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입니다. 휴대폰 번호별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동일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 휴대폰 번호별로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별 요금제 월정액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각각 부여됩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유플러스 [(구)가족 무한사랑 클럽] 적립한 클럽포인트를 본인 또는 타인이 사용하려면 별도의 신청 절차가 필요한가요? (0) | 2023.07.08 |
---|---|
엘지 유플러스 [(구)가족 무한사랑 클럽] 해지시 별도의 위약금이 있나요? (0) | 2023.07.07 |
엘지 유플러스 [ez포인트] 다른 휴대폰 번호의 ez포인트(이지포인트)와 합산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7.03 |
LG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 스마트홈 기기 1개만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7.01 |
LGU+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스마트폰 기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3.06.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