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ip

LG 유플러스 [U+ID] 아이디는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떡갈나무D 2024. 5. 12.

LG U+ [U+ID] 아이디는 탈퇴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아이디는 탈퇴 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 ID 로그인을 했는데 가입 상품이 안 보여요.
ID 로그인 후 대표 아이디 설정을 해야 가입한 상품 정보 전체가 조회 가능합니다.


▶ 대표아이디 설정하기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represent-id





LG U+  [U+ID] U+ID에 휴대폰 번호를 연결하고 싶어요.
기존에 U+ID를 보유하셨고 해당 아이디에 휴대폰 번호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U+모바일 상품을 신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U+모바일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나, 해당 아이디에 모바일 상품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 고객분들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 휴대폰 번호 등록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LG U+  [U+ID]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하는데 이전에 사용했던 비밀번호는 사용이 불가한가요?
개인정보 유출을 예방하기 위해 이전에 사용했던 비밀번호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는 방송통신위원회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가이드'를 기준으로 한 보안 정책에 따른 것입니다. 


영문과 숫자를 모두 사용해 10~20자로 입력해야 합니다.

같은 문자를 연속으로 4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 aaaa, 1111)

연속된 숫자를 4자리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 1234, 5678)

아이디가 포함된 비밀번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 U+  [U+ID] 아이디는 몇 개까지 만들 수 있나요?
아이디는 기본적으로 1개 생성 가능하고, U+모바일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면 모바일 회선 별로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상품이 없다면 모바일 상품이 연결되지 않은 1개의 아이디 생성이 가능하며, 모바일 회선을 보유하고 있다면 모바일 상품이 연결된 아이디 1개, 모바일 상품이 연결되지 않은 아이디 1개 총 2개의 아이디 생성이 가능합니다.





LG U+  [U+ID] 대표 아이디가 무엇인가요?
대표 아이디란 내가 가진 아이디 중에서 대표 아이디로 설정한 1개의 아이디이며, 모든 상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표 아이디가 아닌 다른 아이디들은 해당 아이디에 연결된 모바일 상품 정보 1개만 조회 가능합니다.
                                                                                                
아이디를 1개만 보유하고 있더라도 대표 아이디를 설정해야 모든 상품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홈 상품을 조회하시려면 반드시 대표아이디로만 조회 가능합니다. 대표아이디는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 대표아이디 변경하기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represent-id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