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G U플러스 [번호변경] 휴대폰 번호변경을 하고싶습니다. 직접 신청할 수 있나요? [자주하는 질문]

떡갈나무D 2020. 3. 2.

LG U플러스 LG U플러스 [번호변경] 휴대폰 번호변경을 하고싶습니다. 직접 신청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번호변경] 휴대폰 번호변경을 하고싶습니다. 직접 신청할 수 있나요?

LG U+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구비 서류나 신청서 작성 없이,본인 인증(휴대폰/PASS 앱 간편/범용 공인인증서/아이핀 중 택1) 후 즉시 번호변경이 가능하며,홈페이지에 안내된 방법에 따라 사용하는 단말기에 변경된 휴대폰 번호를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자동이체 납부하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가입 명의자가 아닌 타인 명의의 계좌/카드로는 납부방법 변경이 불가능 하며, 은행↔신용카드, 지로→은행 또는 신용카드로 변경 시에는 익월 정규 결제일로부터 변경된 납부방법으로 결제되니 주의 바랍니다.

※ 납부방법 변경 본인 인증
은행계좌 변경 : 자동출금 이용 동의 후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 필요
신용카드 변경 : SMS인증 또는 i-PIN 인증 필요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방법 관리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회원 탈퇴는 현재 이용 중인 U+ID가 완전히 탈퇴가 되며 더 이상 해당 U+ID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서비스 이용 해지는 현재 이용 중인 개별서비스(상품)에 대해 더 이상 이용 의사가 없음을 밝히는 것으로, 서비스 이용 해지를 하더라도 U+ID는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일시정지/해제를 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시정지/ 해제가 모두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 및 사유를 설정 후 일시정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의 경우, 와이파이 연결되지 않으면 네트워크 즉시 차단됨)

일시정지 해제는 와이파이 연결 후 고객센터 앱으로 해제할 수 있으며, SMS인증 또는 i-PIN으로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통화상세내역 조회는 신청후 언제부터 확인이 가능한가요?

통화상세내역 서비스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U+ 모바일 및 글로벌 로밍서비스 이용 고객님은 직영점 방문신청 후 익일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 월~목요일 신청시 신청 후 다음날 조회가능합니다.
- 금~토요일 신청시에는 다음주 월요일 이후 조회 가능합니다.
- 3개월 이내의 통화내역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자정을 기준으로 하루에 5번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