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G 유플러스 [번호변경] 휴대폰 번호변경 횟수 제한이 있나요? [자주묻는 질문]

떡갈나무D 2020. 3. 2.

LG 유플러스 [번호변경] 휴대폰 번호변경 횟수 제한이 있나요?

 

[번호변경] 휴대폰 번호변경 횟수 제한이 있나요?

휴대폰 번호변경은 3개월간 2회 변경 가능합니다. (17.1월부터 적용)

1월1일 기준 90일(3개월) 기간인 3월31일까지는 번호변경 2회 가능하며, 90일이 지나고 고객이 번호변경 시도 시, 번호변경 시도 시점 기준으로 90일 이전에 번호 변경 횟수가 2회인지 확인 후 변경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홈페이지] 법인 명의의 고객도 홈페이지 가입할 수 있나요?

법인 명의의 고객도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 등록번호와 사업자 등록번호 기준으로 아이디는 중복 발급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선 추가 또는 고객번호(납부번호)를 등록하면 해당 U+모바일 휴대폰번호 또는 서비스의 요금조회/납부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ID] U+ ID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U+ 홈페이지 또는 U+ID가 적용된 U+ 앱 서비스의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U+ID 가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또는 앱 서비스에서 기존에 이미 회원가입을 한 경우에도 U+ID 회원전환 메뉴를 통해 U+ID 이용약관 동의 후 전환 가능합니다.



U+모바일 가입 고객님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한 로그인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 만으로 모바일 사용정보와 청구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 모바일 사용정보 : 사용중인 요금제, 부가서비스, 모바일 멤버십 등급 및 포인트, 모바일 실시간 사용 요금, 실시간 사용량

- 청구정보 : 청구요금, 납부 방법
    
단, 자세한 가입정보조회, 변경  및 1:1 문의 등을 이용할 경우 가입자분의 정보로 LG U+ 홈페이지 가입 후 로그인 해주셔야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uplus.co.kr/idi/mbrm/entr/ReqWbmbEntr.hpi
   
※ 일반적인 상품 확인 시에는 회원가입 없이도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인터넷 상에서 조회/ 신청/ 변경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상품정보 확인이 안되는 경우>
- 기존의 일반회원 ID로 로그인한 경우 (U+ID로 재가입해 주시면 됩니다.)
- U+ID 통합회원으로 전환 및 신규가입 후 대표 ID 설정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 대표아이디 설정 : [개인 > 내 정보관리 > 회원정보 관리 > 대표 아이디 설정하기] 에서 설정해 주세요.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