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ip

엘지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떡갈나무D 2022. 6. 16.

LG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인증서 송/수신 중 전화가 걸려오게 되면 송/수신은 중지되고, 전화로 연결하게 됩니다.

이때, 저장/전송 중인 인증서는 일부만은 저장/전송은 되지 않습니다.
통화가 끝난 후, 다시 진행하셔야 합니다.





LG [오토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 운전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 또는 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사용자 인증 후 운전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오토콜] 보이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오토콜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보이는 ARS가 자동 실행됩니다. 
  차량번호 입력 후 원하는 방법을 선택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으로 걸면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전화를 끊지 말고 문자메시지 내 인터넷 주소(URL)를 누르면 보이는 ARS가 자동 실행됩니다.




LG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휴대폰을 일시 정지한 경우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료 서비스 가입자의 경우 이용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를 해제하면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어떤 서비스인가요?
내 휴대폰 중고 시세와 다양한 상품의 최저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가격 변동 시 알림을 받을 수 있어 원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LG [오토콜] 운전자를 부르려면, 오토콜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아니요. 오토콜 대표번호인 1566-5382로 전화만 걸면 됩니다.
오토콜 앱은 서비스 가입자를 위한 것으로 차량번호, 휴대폰 번호 등을 변경할 때 사용됩니다.




LG [오토콜] 말하는 ARS로 운전자를 어떻게 호출하나요?
스마트폰이 아닌 휴대폰 또는 일반 전화기로 전화를 걸면 ARS음성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호출자가 직접 차량번호를 말하면 음성을 자동 인식합니다.
‘운전자 호출’ 또는 ‘운전자 통화 연결’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운전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LG [오토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음성 통화가 가능한 모든 휴대폰 및 전화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보이는 ARS를 이용하려면, 음성 통화가 가능한 스마트폰이어야 합니다.



출처  LGU+ 모바일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