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ip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문자 메시지(SMS)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떡갈나무D 2022. 6. 15.

엘지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문자 메시지(SMS)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인증서 송/수신 중 SMS가 오게 되면 SMS는 문자메시지 보관함에 저장이 되고,




엘지 [스마트 공동인증] 아이폰이 고장 났습니다. 아이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폰이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엘지 [스마트 공동인증] 다른 사람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에 제 인증서를 저장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휴대폰에 PUSH 알림이 오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전자서명 중 PUSH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PC의 인증서 전자서명 화면에서 “다시 보내기”를 선택하면 PUSH를 재발송합니다.



엘지 [스마트 공동인증] PUSH 가 오지 않아요! PUSH를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에서 서비스요청 수신이 안 되는 경우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 네트워크가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 후 재전송 또는 재시도 하세요.




엘지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PASS건강지키미’ 홈페이지 myhm.co.kr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엘지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후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 가입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PASS스마트가격알리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스마트가격알리미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에서는 유료 서비스 해지 후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는 동시에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PASS 앱: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스마트가격알리미] → [PASS 스마트가격알리미 해지]
- 스마트가격알리미 고객센터: 1899-4221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 스마트가격알리미 홈페이지: www.smart-price.co.kr




엘지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츨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