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엘지 [U+멤버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LG [U+멤버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① U+멤버스 앱 메인화면 → '휴대폰 소액결제' 바코드가 나오게 아래 바코드 화면의 오른쪽을 누르거나 손가락을 대고 왼쪽으로 밀어주세요.
    ②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③ 휴대폰 화면에 '휴대폰 소액결제 1회성 바코드 바코드(2분 유효)'가 나오면 점원에게 보여 주세요.
    ④ 점원이 바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2분이 지난 경우 새로고침하여 새로운 바코드를 보여 주세요.




    LG [060한도차단] 060한도차단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060한도차단 서비스는 U+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본 부가서비스입니다.

     

    [060한도차단] 정보이용료가 50만원을 넘어 060발신을 차단한다는 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았는데, 실제 청구 금액은 50만원보다 더 많통화 도중에 060번호 발신 정보이용료가 부가세 별도 5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해당 통화까지는 통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초과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실제 청구 금액은 50만원보다 더 많을 수 있습니다.



    LG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알뜰폰 가입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 서비스 개인 알뜰폰 가입자는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법인 알뜰폰에서는 PASS 앱을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060한도차단] 정보이용료가 50만원을 넘어 060번호 발신이 자동 차단되었는데, 이번 달에 차단을 해제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연체 금액이 없는 경우에 한해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과도한 요금으로 인한 부담이 커질 수 있으니, 부득이한 경우에만 이용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




    LG [모션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모션키 홈페이지 또는 수퍼블리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모션키 홈페이지: motionkey.net 접속 → [서비스 가입 · 해지]
    - 수퍼블리 고객센터: 1877-1983,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 서비스를 해지하면 등록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LG [모션키] 가입 및 해지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어요.
    통신사 네트워크 오류로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신사 및 일반 스팸차단 서비스 이용 중일 경우, 해당 번호가 차단될 수 있으니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LG [모션키] 어떤 서비스인가요?
    움직임(motion)+열쇠(Key)의 조합어로, 사이트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없이 휴대폰 흔들기, 기울이기, 밀기 등 간단한 모션만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U+카카오내비] 앱 다운로드받을 때 데이터 이용요금은 무료인가요?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제공데이터에서 차감되며, 기본제공데이터를 모두 사용한 후에는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출처  LGU+ 모바일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