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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U+ [홈페이지] 일반회원에서 통합회원으로 어떻게 변경 하나요?

떡갈나무D 2024. 6. 15.

LG U+ [홈페이지] 일반회원에서 통합회원으로 어떻게 변경 하나요?
기존 가입자와 현 명의자가 동일하다면, U+ID로 전환해 주시면 됩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lguplus.com/login/uplus-register/personal




LG U+  [홈페이지] 통합회원과 일반회원 차이점에 대해 알려주세요.
 LG U+ 홈페이지는 신규가입시 U+ID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ID의 경우에는는 LG U+ 상품 이용유무에 따라 통합회원과 일반회원으로

나누어 가입이 진행되었으며, U+ID 회원가입은 별도 회원 구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회원가입
→ https://www.lguplus.com/login/uplus-register/personal





LG U+  [명의도용] 저도 모르게 제 명의로 휴대폰(인터넷)이 가입되어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명의도용 접수는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접수/취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불가)
단, 접수취소의 경우 접수점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구비서류]
-개인 : 명의자 신분증 (본인만 가능)
-미성년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법정대리인)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홈상품 구비서류]
-개인 : 명의자 신분증 (본인만 가능), 주민등록초본 (주소이전 기록이 모두 포함된 것)
-미성년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주민등록초본(주소이전 기록이 모두 포함된 것)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 개인  예외case [ 해외체류, 수감, 군복무, 입원 ] 에 한해, 대리인(가족으로 제한)가능,
    단, 정확한 조사를 위해 명의자 본인 재내방 접수가 요구될 수 있음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41.html





LG U+  [통화품질] 통화가 안 되는 지역이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는 두 가지 경우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특정지역에서 모든 가입자가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① 기존에는 통화가 가능한 지역이었으나 최근(며칠전)부터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 이 경우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 장애 등으로 인한 일시적이 현상일 수 있습니다.
 → 기지국 장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가능한 해당 지역에서 일반 유선전화를 이용하여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에 대하여 점검을 통해 조치해 드릴 것입니다. 
② 예전부터 통화가 가능하지 않았던 음영지역인 경우
 → 이 경우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 증설 등을 통하여 서비스 개선이 필요한 지역입니다.
 → 해당 지역의 서비스 상황 및 추후 계획을 확인하기 위하여 번로우시겠지만 아래 사항을 확인하셔서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통화품질 접수] 코너로 접수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확인 사항: 번호, 성함, 통화가되지 않는 지역의 정확한 주소, 일반 연락처, 통화불량 현상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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