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명의도용] 명의도용 사유로 일시정지를 했다가 해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명의도용으로 인한 일시정지 해제는 명의자 본인 직영점 내방 접수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해제 불가)
▶ 가까운 매장검색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U+ [커버리지 맵] 커버리지 맵이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은 전국 각지에서 유플러스의 유무선 인터넷(초고속인터넷, LTE, 3G, 와이파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과 제공 방식 등의 통신서비스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찾아볼 수 있도록 지도 형태로 만든 것입니다.
LG U+ [명의도용] 온라인에서 접수하여 개통된 건은 명의도용 접수가 불가하나요?
온라인 개통은 비대면 방식으로 신용카드 비밀번호, 공인인증서 등 강화된 인증절차를 거치도록 되어있으므로 사기 가입 여부를 알 수 없고, 직접 범인(사기범)을 상대로 수사기관에 고소 및 요금처리를 요구해야 합니다.
LG U+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현재 등록되어 있는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단,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초기화(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변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사이트내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코너를 통해 SMS인증 후 초기화
LG U+ [홈페이지] 이번달 사용요금 조회(실시간 요금 조회) 코너는 어디 있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페이지 > 요금조회 > 실시간요금]코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실시간 요금조회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LG U+ [홈페이지] 홈페이지의 통화상세내역 조회를 신청하면 번호가 모두 보이나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한 통화상세내역은 일부정보가 *로 표기되므로 모두 보이지 않습니다.
▶ 통화상세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LG U+ [통화품질] 통화품질 민원을 접수했는데 처리과정을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개인 > 고객지원 > 통화품질및속도측정 > 통화품질불만접수 > 통화품질진단안내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하여 접수된 민원의 경우
동일 코너의 장애접수 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 민원의 경우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커버리지 맵] 사용하는 휴대폰 기종에 관계없이 LTE 커버리지 맵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4.06.30 |
---|---|
엘지 U+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지난달 내역은 언제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까? (0) | 2024.06.24 |
엘지 U+ [홈페이지] 일반회원에서 통합회원으로 어떻게 변경 하나요? (0) | 2024.06.15 |
엘지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와 남은 할부금액을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4.06.09 |
엘지 U+ [영업점] 가까운 LG U+직영점의 위치를 알고싶어요. (0) | 2024.06.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