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멤버십] 요금제를 변경하면 멤버십 등급도 변경되나요?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은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멤버십 등급 기준 안내
전년도 11월 1일부터 당해년도 10월 31일까지 모바일, IPTV, 인터넷, 인터넷전화, 홈 IoT 5대 상품의 연간 총 납부액을 기준으로 익년도 멤버십 등급을 부여합니다.
명의자 기준으로 멤버십을 통합하여 1명당 1개씩 발급합니다. 모바일 회선을 여러 개 이용하고 있거나 플라스틱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도 동일하게 통합 멤버십 1개만 발급합니다.
등급 부여 시기 : 매년 1월 1일
▶ 멤버십 등급별 안내
VVIP : 연간 납부 금액 200만 원 이상
VIP : 연간 납부 금액 100만 원 이상
우수 : 연간 납부 금액 100만 원 미만
▶ 등급 변경 예외 기준
- 멤버십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면, 그 해에는 우수 등급을 부여합니다.
- 74,800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를 정지 없이 1개월 꽉 채워 이용하면, 다음달 초에 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만약 월 중 가입하여 다음 달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했다면, 다다음달 초에 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단, 더 낮은 금액의 요금제로 바꾸면 우수 등급으로 내려갑니다.
- 95,000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를 정지 없이 1개월 꽉 채워 이용하면, 다음달 초에 V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만약 월 중 가입하여 다음 달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했다면, 다다음달 초에 VVIP 등급을 부여합니다.
단, 더 낮은 금액의 요금제로 바꾸면 VIP 또는 우수 등급으로 내려갑니다.
- 상기 등급 변경 예외기준을 충족하였다면, 멤버십 가입월 익월 1일자에 자동 반영됩니다.
▶멤버십 등급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 등급 및 누적 할인 조회
LG U+ [VIP 콕 멤버십] 갑자기 VIP 콕 혜택 이용이 안 되는데, 왜 그런 거죠?
멤버십 'VIP 콕'은 VVIP/VIP 등급 전용 혜택입니다.
VVIP/VIP 등급 고객님 중 'VIP 콕' 혜택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① 통합 이용 가능 횟수 초과
- 선택한 VIP 콕 카테고리 혜택 : 통합 월 1회
② 휴대폰 일시정지, 미납정지 등으로 인한 멤버십 등급 변경
- 휴대폰 일시정지 시 우수 등급 부여
- 정지해제 시 연간 받은 등급으로 적용
▶U+ 멤버십 혜택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 고객센터 앱 ☞ 왼쪽 상단 메뉴(≡) > 멤버십 및 혜택
LG U+ [장기고객이벤트] 장기고객 이벤트는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장기고객이벤트] 장기고객 이벤트는 U+멤버십 앱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프로그램은 장기고객 초청행사, 감사선물 증정 등 다양하게 운영 중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U+ 멤버십 앱을 다운로드하면, 이벤트 안내와 당첨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홈페이지] 이번달 사용요금 조회(실시간 요금 조회) 코너는 어디 있나요? (0) | 2024.09.14 |
---|---|
LG U+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0) | 2024.09.10 |
엘지 U+ [듀얼넘버할인] 듀얼넘버 가입 중인데, 할인 받을 수 있는 번호가 보이지 않아요 (0) | 2024.08.21 |
엘지 U+ [피싱/해킹 안심서비스] 서비스 이용 요금은 전부 무료인가요? (0) | 2024.08.16 |
엘지 U+ [발신금지] 전화를 받는 것만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4.08.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