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ip

LG U+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떡갈나무D 2024. 9. 10.

유플러스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 1644-1739 : LG유플러스(1633), 온세통신(1677)

- 그 외에는 업체별 해당 고객센터로 직접 차단 신청이 필요합니다.

   (KT,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SK텔링크 등)

      

 

추후 수신자부담 전화를 다시 이용하실 경우(차단 해제),

각 수신자부담 업체(사업자)를 통해 해제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각 수신자부담 업체 정보 (차단 해제)

 

- LG U+(1633) : 1544-0001

- KT(1541) : 100

- SK브로드밴드(1655) : 080-8282-106

- 온세통신(1677) : 1688-1000

- SK텔레콤(1541) : 080-011-6000

- SK텔링크(1682) : 1599-0070

 

 

 

 

 

 

 

유플러스   [U+ID]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동의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U+ID를 신규 생성하는 것이 회원가입이고, 기존 U+ID로 U+ 앱 등 개별서비스를 함께 이용하기 위한 동의 절차가 서비스 이용 동의입니다.

 

 

 

 

 

유플러스  [통화품질] 현 지역에서 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안 되는데 어떡하죠?

현 지역에서 휴대폰 수신이 안 된다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불가 지역이 전반적인 지역인지, 특정지역인지에 따라서 확인하는 사항이 달라집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수신 감도가 떨어지거나 수신이 안되는 경우에는 전파환경이 미약하다고 볼 수 있으므로 담당 부서 및 기지국 담당자가 직접 해당지역의 기지국 출력 상태 및 전파환경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지역에서 수신이 안 된다면 전원 ON/OFF 후 사용해 보시고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A/S센터로 방문하셔서 단말기 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합니다.

 

 

 

 

 

 

유플러스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현상이 나타납니다.

통화 중 울림 현상은 통화품질 장애나 단말기 이상으로 나타나는 오류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전문부서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후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신청 >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한 접수와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홈페이지]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U+ID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ID변경이 가능하고, 기존 ID의 변경은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① U+ID 이용 고객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 개인 >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관리 > 회원정보변경" 경로 이용

 

- U+ID 변경은 1개월에 1회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시는 이메일 주소 입력 후

 

  해당 이메일로 발송되는 인증메일을 통해 이메일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② 기존 ID 이용 고객

 

- 기존 ID의 경우에는 회원탈퇴 후 U+ID로 재가입해 주셔야 합니다.

 

▶ ID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