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번달 사용요금 조회(실시간 요금 조회) 코너는 어디 있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페이지 > 요금조회 > 실시간요금]코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실시간 요금조회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의 통화상세내역 조회를 신청하면 번호가 모두 보이나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한 통화상세내역은 일부정보가 *로 표기되므로 모두 보이지 않습니다.
▶ 통화상세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유플러스 [통화품질] 통화품질 민원을 접수했는데 처리과정을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개인 > 고객지원 > 통화품질및속도측정 > 통화품질불만접수 > 통화품질진단안내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하여 접수된 민원의 경우 동일 코너의 장애접수 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 민원의 경우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지난달 내역은 언제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까?
매월 통화량 베스트5를 선정하여 보여 드리는것으로 매월 19일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통화량 Best 5 조회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유플러스 [홈페이지] 지나간 통화량 베스트 5는 다시 확인 할 수 없나요?
통화량 베스트 5는 전월 사용분에 대해 1개월분에 대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9월 조회시 8월 사용분이 확인되며, 1개월 이후의 통화량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 LG U+ 통화량 Best 5 조회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제가 사는 지역은 3Band LTE-A 서비스가 가능한 곳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실제 사용 속도는 너무 느립니다.
커버리지 맵은 유플러스 통신시설의 정보를 기반으로 해당 지역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표기한 것으로
실제 망운용 상태와 거주 지역의 건물, 지형, 휴대폰 기종(LTE/LTE-A지원 여부) 등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체감 속도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변경되는 유플러스의 통신시설 정보는 지속적으로 커버리지 맵에 반영해 고객님들이 보다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명의도용] 저도 모르게 제 명의로 휴대폰(인터넷)이 가입되어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24.09.30 |
---|---|
LG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4.09.20 |
LG U+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0) | 2024.09.10 |
엘지 U+ [멤버십] 요금제를 변경하면 멤버십 등급도 변경되나요? (0) | 2024.08.26 |
엘지 U+ [듀얼넘버할인] 듀얼넘버 가입 중인데, 할인 받을 수 있는 번호가 보이지 않아요 (0) | 2024.08.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