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ip

LG U+ [홈페이지] 이번달 사용요금 조회(실시간 요금 조회) 코너는 어디 있나요?

떡갈나무D 2024. 9. 14.

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번달 사용요금 조회(실시간 요금 조회) 코너는 어디 있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페이지 > 요금조회 > 실시간요금]코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홈페이지 실시간 요금조회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의 통화상세내역 조회를 신청하면 번호가 모두 보이나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한 통화상세내역은 일부정보가 *로 표기되므로 모두 보이지 않습니다.

 

 

▶ 통화상세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유플러스  [통화품질] 통화품질 민원을 접수했는데 처리과정을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개인 > 고객지원 > 통화품질및속도측정 > 통화품질불만접수 > 통화품질진단안내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하여 접수된 민원의 경우 동일 코너의 장애접수 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 민원의 경우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지난달 내역은 언제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까?

매월 통화량 베스트5를 선정하여 보여 드리는것으로 매월 19일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통화량 Best 5 조회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유플러스  [홈페이지] 지나간 통화량 베스트 5는 다시 확인 할 수 없나요?

통화량 베스트 5는 전월 사용분에 대해 1개월분에 대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9월 조회시 8월 사용분이 확인되며, 1개월 이후의 통화량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 LG U+ 통화량 Best 5 조회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 제가 사는 지역은 3Band LTE-A 서비스가 가능한 곳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실제 사용 속도는 너무 느립니다.

커버리지 맵은 유플러스 통신시설의 정보를 기반으로 해당 지역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표기한 것으로

 

실제 망운용 상태와 거주 지역의 건물, 지형, 휴대폰 기종(LTE/LTE-A지원 여부) 등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체감 속도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변경되는 유플러스의 통신시설 정보는 지속적으로 커버리지 맵에 반영해 고객님들이 보다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