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 샵 FAQ [LGU+ 알뜰폰 후불] 전화를 걸면 휴대폰 액정화면에 ‘발신(거는 전화)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표시되며 전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혹시 무료부가서비스인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 서비스를 등록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 서비스의 등록이 된 경우라면 서비스를 해제하시면 정상적으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는 위와 같은 현상은 휴대폰에서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를 설정해 놓았을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된 휴대폰으로 (*) + 250 + 통화 버튼을 누른 후 ARS안내에 따라 원격제어 비밀번호를 입력해 보세요.
(※ 원격제어 비밀번호는 초기에 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휴대폰에서 '발신금지(거는 전화 금지)'를 해제하면 즉시 거는 전화가 가능하며, 같은 증상이 계속되면 휴대폰 이상이므로 관련메뉴 "A/S 센터"를 참조하셔서 휴대폰 이상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freeT 샵 FAQ [LGU+ 알뜰폰 후불]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시는 전화는 발신(거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라는 ARS 안내메시지가 들리며 전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시는 전화는 발신(거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라는 ARS 안내메시지가 들리며 전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혹시 "발신금지" 무료부가서비스를 등록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발신금지" 서비스의 등록이 된 경우라면 발신금지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정상적으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발신이 되지 않는 휴대폰으로 '(*) + 250 + 통화' 버튼을 눌러 발신금지 서비스를 해제하신 후 다시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만약 일시 정지 중 이라면 019-200-8282로 전화를 걸어, 본인의 휴대폰 사용 금지 서비스를 신청/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freeT 샵 FAQ [LGU+ 알뜰폰 후불] 통화가 안되는 지역이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는 두 가지 경우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특정지역에서 모든 가입자가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1. 기존에는 통화가 가능한 지역이었으나 최근(며칠전)부터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 이 경우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 장애 등으로 인한 일시적이 현상일 수 있습니다.
→ 기지국 장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가능한 해당 지역에서 일반 유선전화를 이용하여 LG텔레콤 고객센터[1544-0010(유료) 단축번호 *10]로 문의를 주시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에 대하여 점검을 통해 조치를 해 드릴 것입니다.
2. 예전부터 통화가 가능하지 않았던 음영지역인 경우
→ 이 경우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 증설 등을 통하여 서비스 개선이 필요한 지역입니다.
→ 해당 지역의 서비스 상황 및 추후 계획을 확인하기 위하여 번로우시겠지만
아래 사항을 확인하셔서 LG텔레콤 사이트내[고객센터→ 통화품질 접수] 코너로
접수를 해 주시거나, 고객센터[1544-0010(유료)]로 문의를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확인 사항
번호, 성함, 통화가 되지 않는 지역의 정확한 주소, 일반 연락처,통화불량 현상.
일상다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