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freeT 기기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프리티샵 FAQ [LGU+ 알뜰폰 선불] 기기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유플러스 공단말기를 소유하고 있을 경우 기기변경하기 ]
    1.기기변경신청서 작성
    2.변경신청서 및 신분증사본 팩스 발송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단말기에 휴대폰번호 등록

    [ 홈페이지 판매하는 기기 구매 후 기기변경하기 ]
    1.홈페이지 - freeT - 휴대폰 - 기기변경폰 - 상세보기 - 가입번호 번호 인증 후 결제진행 - 접수완료

    2.담당자가 직접 단말기 발송하여 변경처리

    ※ 사용중인 단말기 기종의 변경은 유플러스용 공단말기로만 가능하며 고객센터에 변경신청서와 신분증사본을 접수하셔야 합니다.

    ※ 기기변경 후에는 변경된 단말기에 사용하시는 휴대폰번호를 등록(Naming) 하셔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변경완료 후 고객센터 담당자가 등록절차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freeT LGU+ 고객센터]
    업무시간 : 09:00 ~ 19:00(토/일/법정공휴일 휴무)
    이메일 : lg@freet.co.kr <mailto:lg@freet.co.kr>
    팩스 : 02-6713-2765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588-3615(유료)



    프리티샵 FAQ [LGU+ 알뜰폰 선불] 국제SMS도 이용할 수 있나요?
    국내 휴대폰에서 해외에 있는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 작성시 영문과 숫자만 가능하며 전송방법은 받는사람 휴대폰번호란에 [00365(or 002) + 국가번호 + 상대방휴대폰번호(앞자리 “0”제외)]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 국제 SMS 이용요금 : 165원/건(부가세포함)



    프리티샵 FAQ [LGU+ 알뜰폰 선불] 국제전화는 어떻게 이용해야 합니까?
    국제전화는 00365, 00770을 이용하여 발신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전화 사용방법
    00365(00770) + 국가번호 + 지역번호 + 전화번호 + 통화

    00365과 00770을 제외한 국제전화 식별번호(001,002 등)로는 발신이 되지 않사오니 이용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