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freeT [LGU+ 알뜰폰 선불] 신용카드 충전시 오류메세지가 나오고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프리티샵 FAQ [LGU+ 알뜰폰 선불] 신용카드 충전시 오류메세지가 나오고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결제하려는 카드의 한도가 초과되었거나 사용중지가 된 경우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종류에 따라 안심클릭이나 ISP 결제 등 결제서비스의 오류로 인하여 카드 결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분실, 유효기간 만료, 기타 사유로 인한 재발급시 재발급된 카드로 ISP도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프리티샵 FAQ [LGU+ 알뜰폰 선불] 충전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고객의 충전 편리성 제공을 위하여 고객별 충전 전용계좌를 부여하는 것으로 은행계좌는 휴대폰 번호와 연결되어 입금 즉시 자동으로 충전되고 충전내역을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국민, 농협, 우리, 하나, 신한, 우체국, 기업 중 고객님께서 자주 이용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휴대폰에서 [##98 + 통화(무료)]시 SMS로 고객님의 충전전용계좌를 즉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충전전용계좌로 입금시 ATM을 이용할 수 있는 은행은 우리/하나/기업 은행만 가능하며, 해당 은행 ATM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프리티샵 FAQ [LGU+ 알뜰폰 선불] 모바일뱅킹(뱅크온) 서비스는 이용가능한가요?
    모바일뱅킹(뱅크온) 서비스는 무선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입니다.
    freeT 선불 서비스에서는 무선인터넷 접속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본인인증이 불가하여 모바일뱅킹(뱅크온)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프리티샵 FAQ [LGU+ 알뜰폰 선불] 단축키(##96)로 잔액확인시 통화료가 부과되나요?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축키(# # 9 6 + SEND)를 통해 잔액을 확인하실 경우,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프리티샵 FAQ [LGU+ 알뜰폰 선불] 휴대폰 소액결제서비스는 가능한가요?
    선과금시스템 특성상 휴대폰 소액결제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freeT 서비스는 LG텔레콤의 회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LGT와 음성통화품질은 동일하지만 LGT에서 제공되는 모든 부가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면 영상통화, 무선인터넷 접속 및 휴대폰소액결제 등은 이용하실 수가 없으며 무선인터넷관련 유료부가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