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필링서비스 어떻게 설정하고, 곡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필링서비스의 곡변경 및 설정은 소지하고 있는 휴대폰에서 700(ARS) 접속하여 설정 가능합니다.
※ 700 ARS 서비스 번호
019-700-7700 (필링 서비스업체의 번호)
※ 곡변경 요금
700서비스이용시 통화료 외에도 30초당 200~300원의 정보이용료가 별도 부과됨.
(필링서비스 업체에 내는 정보이용료이며 업체별 상이함 )
자세한 내용은 본 사이트의 '홈 > 요금/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합니까?
미성년자도 freeT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freeT에는 미성년자 자녀를 둔 부모님들을 위한 다양한 자녀안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란 무선인터넷 및 700 음란 음성서비스 는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있으며, 통화가능 시간대 및 하루 통화 횟수를 부모님이 통제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가 가입을 하실 경우에는 부모님께서 가입동의서를 작성하여 부모님 신분증 및 가족증빙서류(3개월 이내 주민등록등본/호적등본 등)를 함께 접수하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부모님 동의서는 가입신청서 양식의 [미성년자 이용계약 법정대리인 동의서]에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요금충전은 얼마씩 해야 합니까?
요금충전은 고객께서 필요하신 만큼만 충전하시면 됩니다.
다만 소액을 충전하실 수는 없으며, 1회에 충전 가능한 금액은 5000원 이상이며, 1000원단위로 본인이 원하시는 금액을 충전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로서, 6500원을 충전하시고 싶으시면, 6000원 또는 7000원을 충전하시면 됩니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요금 충전은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합니까?
freeT 선불 요금충전은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하며, 충전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reeT 선불 모바일앱으로 충전 가능합니다.
2. 선불카드 판매점에서 freeT 카드를 구입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3. 충전전용계좌로 입금하시면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4. freeT 홈페이지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5. 가까운 편의점 또는 공공장소 자동화기기에서도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6.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자동이체 신청하시면 매월 정한 금액만큼 충전됩니다.
일상다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