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많이하는 질문] B tv 캐치온을 시청하지 않고 캐치온 VOD만 사용할 수 있나요?
캐치온 VOD는 캐치온을 시청하시는 분들만 신청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캐치온 VOD만을 별도로 가입하실 수는 없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B tv 캐치온 VOD에서 서비스 되는 시리즈는 전편을 볼 수 있나요 ?
캐치온 VOD에서 서비스되는 시리즈 물은 판권 문제 상 첫 회부터 서비스 되지 않습니다. 시청 하시려는 시리즈 메뉴에서 서비스되는 시리즈 회차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B tv B포인트 환전소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B포인트환전소는 ㈜포인트파크사와 제휴하여 각 카드사의 포인트를 수집하고, 수집한 고객님의 포인트를 B포인트로 전환하여 B tv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SK broadband [B tv-요금확인] PC나 모바일로 내가 시청한 B tv 콘텐츠나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시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개월 이후의 내역을 확인하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B tv 모바일 사용중에 이동전화번호가 변경됐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핸드폰 번호가 변경되더라도 명의자가 동일하다면 B tv 모바일 사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SK broadband B tv 서비스를 이용하며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중인데요, 모바일 서비스에서도 별도 가입이 필요한가요.
B tv 모바일 서비스는 B tv 서비스와는 별도로 가입 후 이용을 해야 합니다. 다만 SKB 인터넷을 이용하시거나 SKT LTE 62요금제를 사용하실 경우 B tv모바일 월정액 요금에서 1,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B tv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아이디로도 BTV 모바일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SK브로드밴드 아이디와 B tv mobile 아이디는 연동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B tv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모바일 전용 아이디를 새로 만드신 후 이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