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헬로모바일 [알뜰폰] 특정 번호로 문자메시지 발신, 수신이 안돼요 .KT망

떡갈나무D 2021. 6. 26.

hello mobile [알뜰폰] 특정 번호로 문자메시지 발신, 수신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상대방 번호를 입력할 때 상대방 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본인 또는 상대방의 핸드폰 개통 여부(이용정지, 분실정지, 일시정지)에 따라서 송수신 상태가 달라질 수 있으니 핸드폰 개통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계신 지역의 전파환경이 불량한 경우 문자메시지 송수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위치이동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상에 스팸 문자로 특정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은 되나 핸드폰 액정에 문자 수신 여부 확인되지 않고 스팸 보관함에 저장되니 핸드폰의 기능별 설정 여부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후 연락바랍니다.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 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 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hello mobile [알뜰폰]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가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로밍 > 기타

분실 즉시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USIM 카드만 분실한 경우에도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하며 분실접수가 되지 않아 발생한 피해는 헬로모바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로밍 중 분실 및 통화장애 발생 시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LGU+망 : +82-2-3416-7010 / KT망 : +82-2-2600-1002 / SKT망 : +82-2-2600-1020)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해외에서 헬로모바일 핸드폰으로 전화 주실 경우 무료
■ 로밍안내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global/global_01_01.asp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려면 단말기를 따로 구매 해야하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단말기 구매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공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개통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USIM 이용 가능한 요금제 및 가입방법은 헬로보바일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 http://direct.lghellovison.net → 유심 → 유심가입하기


hello mobile [알뜰폰]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와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동일지역에서 모든 핸드폰이 통화권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2. 동일지역에서 고객님의 핸드폰만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고 나오거나 통화권 이탈 등의 현상이 발생한다면 전원을 껐다가 켠 후 발신 시도하여 주시거나 위치이동 후 다시 한번 발신시도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원 리셋 / USIM 재장착 , 위치이동 후에도 본인의 핸드폰만 계속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지하고 가까운 제조업체 A/S 센터에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