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알뜰폰 [hello mobile]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KT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알뜰폰 [헬로모바일]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KT망
    로밍 > 이용방법

    1. 음성,영상 로밍 서비스 차단을 원하실 경우, 음성로밍 차단(메세지포함) 신청 (무료)
    2. 데이터로밍 서비스만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데이터로밍 차단 신청 (무료)

    ■ 서비스 신청방법
    ① 고객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② 홈페이지/APP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APP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신청


    알뜰폰 [헬로모바일] 유심 신청 완료 후 개통은 언제 진행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유심을 신규로 신청하실 경우 선개통되어 배송됩니다.
    번호이동, 기변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 또는 유심을 수령하신 후 개통요청을 하시면 1시간 이내 개통처리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 ~ 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알뜰폰 [헬로모바일]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시는 것이 좋으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알뜰폰 [헬로모바일] [완전할인요금제] 표준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완전할인 요금제로 변경하면 완전할인스폰서와 프로모션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스타일리쉬 할인을 받고 있는 요금제에서 완전할인 요금제로 변경시에는 스타일리쉬 할인, 완전할인 스폰서 할인  모두  미적용 됩니다.

    단 월 150분 이상 , 한달간 완전할인 요금제 유지시에는 프로모션 할인 5,500원 (VAT 포함)은 적용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 익월부터 적용가능)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