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헬로모바일] 비밀번호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우측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수정 가능합니다.
알뜰폰 [헬로모바일] 갑자기 액정에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와요.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해당 지역의 전파가 미약하거나 핸드폰의 번호등록 프로그램이 삭제된 경우에 발생하는 현상으로서 핸드폰에 번호등록을 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번호등록 방법은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알뜰폰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유무선 망내외 무한인데, 해당 범위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KT망
요금제 > 기타
통신사나 유무선 여부와 관계없이 국내 음성통화의 경우 모두 무제한 무료 입니다. (단, 영상통화 제외)
■ 음성무제한 무료적용 대상
- 이동전화(010,011,017,016,018,019)통화
- 16개 대역별 유선번호(지역번호 02 031 032 033 041 042 043 051 052 053 054 055 061 062 063 064 )
- 인터넷전화(070)
■ 미적용 대상
- 최초 수신번호가 전국 대표번호 (1644, 1588, 1577)
- 전화정보서비스(060등)
- TRS(013)
- 국내 영상통화
- 개인번호 서비스 (050)
알뜰폰 [헬로모바일] 소액결제는 무엇인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소액결제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유료 콘텐츠, 물품 등을 구매한 요금을 휴대폰을 이용하여 결제하고 다음 달 휴대폰요금에 합산하여 청구 되는 결제 방식입니다. 요금 납부 시 청구서상에 "다날 소액결제", "모빌리언 소액결제", "인포허브 소액결제" 등의 항목으로 별도 표기됩니다.
알뜰폰 [헬로모바일] APP 이용중 오류 발생했습니다. KT망
사이트/어플 > 어플
1. 설정에서 재로그인후 다시 시도합니다.
2. 어플을 삭제했다가 최신버전으로 재설치 후 다시 시도합니다.
위 2가지 모두 시도해보셨음에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