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헬로모바일 결합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결합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결합 > 기타

    헬로모바일 결합 가입이 가능한 고객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결합 가능 고객
    - 개인 및 개인사업자

    ■ 결합 불가 고객
    - 법인/ 외국인
    - 요금연체 중이거나 이용(일시)정지 중인 고객

    ※ 모든 유/무선 상품은 결합은 가능하여 상품제약은 없으나 상품별로 헤택이 미 제공될 수 있음

    ■ 가족관계 범위
    ① 본인 및 배우자
    ②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존˙비속 (며느리, 사위 포함)
    ③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로 한정

    ■ 주의사항
    - 유선과 무선의 명의자가 동일인인 경우이거나 가족으로 관련 증빙서류 첨부 필요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모바일의 요금제 변경은 결합해지 없이 가능한가요? KT망
    결합 > 3G

    헬로모바일 상품 중 3G ↔ 3G, LTE ↔ LTE로의 요금제 변경 시 결합해지 없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2013.05.07.이전) 3G결합 고객 (추가 음성 or 추가 데이터 혜택을 받고 있는 고객)이 요금제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결합해지 후 요금제를 변경가능하며, 그 과정에서 고객이 받고 있던 유·무선 상품의 결합혜택이 변경될 수 있으니 유의부탁드립니다.

    ■ 참고
    - 결합해지하고 요금제 변경 한 후 재결합하셔야만 결합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 2013.05.07.이전 3G결합가입고객은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알뜰폰]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기존 할인제도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등) 중복할인 가능한가요?KT망
    요금제 > 기타

    기존에 할인 받으셨던 할인제도에 따라 중복적용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 할인적용 : 요금지원금할인(요금반값플랜), 단말지원금 할인(단통법), 제휴카드할인, 친구추천반값할인
    ■ 할인미적용 :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Hello mobile [알뜰폰]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 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3G - 5,500원 , LTE/나노 - 9,900원으로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됩니다.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Home → My Hello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usim/registusim.asp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찾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