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결합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결합 > 기타
헬로모바일 결합 가입이 가능한 고객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결합 가능 고객
- 개인 및 개인사업자
■ 결합 불가 고객
- 법인/ 외국인
- 요금연체 중이거나 이용(일시)정지 중인 고객
※ 모든 유/무선 상품은 결합은 가능하여 상품제약은 없으나 상품별로 헤택이 미 제공될 수 있음
■ 가족관계 범위
① 본인 및 배우자
②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존˙비속 (며느리, 사위 포함)
③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로 한정
■ 주의사항
- 유선과 무선의 명의자가 동일인인 경우이거나 가족으로 관련 증빙서류 첨부 필요
Hello mobile [알뜰폰] 헬로모바일의 요금제 변경은 결합해지 없이 가능한가요? KT망
결합 > 3G
헬로모바일 상품 중 3G ↔ 3G, LTE ↔ LTE로의 요금제 변경 시 결합해지 없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기존(2013.05.07.이전) 3G결합 고객 (추가 음성 or 추가 데이터 혜택을 받고 있는 고객)이 요금제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결합해지 후 요금제를 변경가능하며, 그 과정에서 고객이 받고 있던 유·무선 상품의 결합혜택이 변경될 수 있으니 유의부탁드립니다.
■ 참고
- 결합해지하고 요금제 변경 한 후 재결합하셔야만 결합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 2013.05.07.이전 3G결합가입고객은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알뜰폰]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기존 할인제도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등) 중복할인 가능한가요?KT망
요금제 > 기타
기존에 할인 받으셨던 할인제도에 따라 중복적용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 할인적용 : 요금지원금할인(요금반값플랜), 단말지원금 할인(단통법), 제휴카드할인, 친구추천반값할인
■ 할인미적용 : 스폰서할인, 스타일리쉬할인, 평생반값할인, 결합할인
Hello mobile [알뜰폰]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 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3G - 5,500원 , LTE/나노 - 9,900원으로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됩니다.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Home → My Hello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usim/registusim.asp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찾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로모바일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KT망 (0) | 2021.07.10 |
---|---|
헬로모바일 타 통신사는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가 무료화 되었는데 헬로모바일도 동일한가요? KT망 (0) | 2021.07.10 |
헬로모바일 핸드폰에 `통화권이탈 또는 서비스 지역이 아닙니다`라고 화면에 나와요. 공통 (0) | 2021.07.10 |
알뜰폰 [hello mobile] 비밀번호를 변경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0) | 2021.07.08 |
알뜰폰 [hello mobile]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KT망 (0) | 2021.07.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