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헬로모바일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떡갈나무D 2021. 7. 11.

Hello mobile [알뜰폰]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사용 거리(커버리지) 내에서 이용하고 있음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거나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알뜰폰]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에 가입하시고 휴대폰 개통 후 익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개통 시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적으로 소액결제가 차단되므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개통 익일부터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동의로 변경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변경 방법
- 홈페이지 변경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에서 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71 +착신전환 희망번호+통화버튼을 누르십시오.
 ex) *71 + 010-1234-5678 +통화 *71 + 064-1234-5678 +통화
 ②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③ 등록완료 후 착신전환 가입한 본인의 휴대폰으로 설정 사실을 안내하는 SMS가 전달됩니다.

ㅇ해제
 ① *73 +통화 버튼을 누르십시오.
 ② 확인 음을 들으신 후 종료를 누르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로밍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공통
로밍 > 요금

로밍계약사업자로 부터 통화내역을 받아, 정해져 있는 국가별 요금으로 헬로모바일이 부과하게 됩니다.
사업자에 따라 사용시간대, 환율에 따라 달라졌던 로밍요금이 이제는 분당 요금으로 고정된 금액이 부과됩니다.
이용 국가에서 발신 시 국제통화요금/로밍발신요금이 수신 시 로밍수신요금이 별도 부과됩니다.

요금명세서에는 ‘국제로밍(통화료/수수료)´ 가 합산되어 청구 요금 항목 아래 국제로밍 이용료로 청구되며, 또한 음성/영상/데이터/SMS등 이용 서비스 별 중분류가 삽입됩니다.
국가별 요금 확인은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전화하셔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무료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 유료 : LGU+망 : 1855-1140 / KT망 : 1855-1144 / SKT망 : 1855-2114
- 해외에서 고객센터 무료 : LGU+망 : +82-2-3416-7010 / KT망 : +82-2-2600-1002 / SKT망 : +82-2-2600-1020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찾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