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hello mobile [알뜰폰] 미성년자 요금제(청소년 윙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KT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알뜰폰- 헬로모바일 | 미성년자 요금제(청소년 윙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1. 미성년자 요금제(청소년 윙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되는 경우에는 우선 잔여 윙이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잔여 윙이 없는 경우에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2. 무선데이터(인터넷) 차단 서비스가 부가서비스로 신청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위의 서비스가 신청되어 있는 경우에도 무선데이터(인터넷) 사용이 제한됩니다.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바로 가기 
    https://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My Hello/goods_adduse.asp


    알뜰폰- 헬로모바일 | 홈페이지 이용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1. 로그아웃했다가 재로그인 후 다시 시도합니다.
    2. 하시고자 하는 업무처리 메뉴 하단에 [알려드립니다.] 내용을 참고합니다.

    위 2가지 모두 시도해보셨음에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알뜰폰- 헬로모바일 | 다른 통신사 사용중입니다.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현재 사용 중인 번호 그대로 헬로모바일 요금제로 번호이동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공 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단독 개통하여 소지하신 공단말기에 장착 후 이용 가능합니다.

     - LGU+망 : 국내 기준 2014년 8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 KT망/SKT망 : 국내 기준 2008년 7월 이후 출시 단말기여야함
    (개통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


    알뜰폰- 헬로모바일 |  2013.05.07 이전에 LTE 결합고객이 결합해지 후 재결합할 경우, 헬로넷 청구금액이 달라지나요?KT망
    결합 > LTE

    기존(2013.05.07.이전) LTE결합 고객이 헬로모바일 유선상품 변경, 명의변경 등 “결합해지 후 재결합등록”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기존LTE결합상품 혜택이 종료될수 있으므로 헬로넷 청구금액 또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약정의 경우는 결합해지 후 30일 이내 재결합을 등록하여 기존 약정승계가 가능하나,추가 조건이 있는 경우에는 할인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변경 혹은 명의변경은 기 체결된 계약사항 변경요청 시, 기 제공되는 혜택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기존 계약유지 또는 새로운 계약으로의 변경을 신중히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헬로 모바일  많이찾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