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헬로모바일 로밍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공통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로밍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통
    로밍 > 이용방법

    현재 출시되고 있는 핸드폰 및 3G, LTE 모델은 별도의 설정없이 로밍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 방문국가에서 전화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다만, 로밍 서비스는 제휴되어있는 해외 통신망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지역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요금이 과다하게 발생될 수 있사오니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지역 및 요금을 확인하신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클릭(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global/global_01_01.asp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하기 전 이용한 데이터 소급 적용 되나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멘트설정 : *71+연결희망번호+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연결멘트 : "지금 고객님의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② 무멘트 설정 : *71+연결희망번호*+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ㅇ해제
     ① *710 + 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hello mobile 현재 HD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HD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
    LTE 단말/USIM 요금제 이용 시 모두 적용 되며, 별도 부가서비스 가입 없이 자동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단, USIM 3G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서비스 사용 불가)

    ■ 유의사항
    - HD보이스는 지원 단말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이용 단말이 미지원 단말일 경우 HD보이스 미제공될 수 있음  
      ※ HD보이스 지원 여부는 단말기 제조사를 통해 확인 가능
    - HD보이스 사용 가능 상태로 단말기가 출시가 되고 있어 별도 설정 없이 이용 가능


    hello mobile [헬로LTE29] 기존LTE요금제 사용중인 고객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LTE 요금제 계열간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후에는 변경요금제의 스폰서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 쓰기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당겨쓰기는 고객센터 / 홈페이지/ App.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이용 시 :  mobile.lghellovision.net → 로그인 → My Hello → 조회 → 당겨쓰기 신청/조회

    ■ 앱 이용 시 :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APP → My Hello → 조회 → 당겨쓰기 신청/조회

    ■ 고객센터 이용 시 : 헬로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별 당겨쓰기 가능 용량이 지정되어있으며, 해당 한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겨쓰기 가능용량 역시 ´당겨쓰기 신청/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n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