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모바일 - [데이터] 데이터가 부족한데, 이번달만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이번 달 월정액에 제공된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셨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추가 이용이 가능합니다.
▶ U+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를 필요한만큼 선불로 구매해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
▶ 데이터 주고받기 : 남는 데이터를 친구, 가족과 주고 받을 수 있는 데이터 옵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ataGiveTake.hpi
▶ 데이터2배쿠폰 : U+를 2년 이상 이용하신 장기고객이라면 요금제 기본 데이터를 최대 100 % 까지 충전할 수 있는 쿠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Coupon.hpi
▶ 데이터 안심옵션 : 월 5,500원(부가세포함)으로 요금제 제공 데이터 초과 시
추가 과금 없이 웹서핑 등이 가능한 속도로(최대400Kbps) 자유롭게 데이터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LteSaftyOptInfo.hpi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 월 9,900원(부가세포함)으로 데이터 안심옵션 +
속도제어 없이 데이터 400MB 추가 제공받는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LteSaftyOptInfo.hpi
▶ 나만의 콕 멤버십 데이터 선물하기 : 멤버십 나만의 콕 카테고리에서 '라이프 콕'을 선택하시면 월 1회
무료로 데이터 1GB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vt/mbrs/mgif/RetrieveAllMbmembership.hpi?mid=12523
LG 모바일 - [벨소리] 아이폰은 벨소리 구매를 어디서 해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아이폰(A1586/A1524)은 뮤직벨링 앱/U+ Lite 미지원으로 U+ 벨소리 서비스에서 벨소리 구매 및 선물 수신이 불가합니다.
■ 아이폰 벨소리 설정 방법
- 아이튠즈를 통해 MP3파일을 아이폰 벨소리 파일로 변환하여 벨소리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설정 방법은 사용메뉴얼 이나 제조사 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LG 모바일 - [청소년 요금제] 링을 충전했는데, 이번 달에 다 사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충전한 링을 당월에 모두 이용하지 못했다면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다음 달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을 먼저 이용하신 후 이월된 충전 링이 차감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은 이월이 불가합니다.
LG 모바일 - [LTE 요금제] LTE 통합요금제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LTE 통합 요금제는 최소 37,400원~최대 132,0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 내에서
음성, 메시지, 데이터를 통합으로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2&hposProdCd=C000014052
※ 17년 9월 1일 이후 부터 LTE85, LTE100, LTE120 요금제 가입이 불가합니다.
LG 모바일 -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홈페이지 및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 웹주소록(홈페이지만 가능)을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홈페이지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보호/편의 > 스팸차단> 허용기능설정(로그인 시 메뉴 확인 가능)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모바일 - [LTE 데이터쉐어링] 휴대폰에 데이터 안심옵션 부가서비스 등록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서도 적용이 되나요? (0) | 2022.03.09 |
---|---|
엘지 모바일 -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0) | 2022.03.08 |
엘지 모바일 - [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03.04 |
LG 유플러스 [U+DIVE] VR모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나요? (0) | 2022.02.21 |
LG 유플러스 [U+DIVE] 앱에 연결할 수 있는 VR기기는 무엇인가요? (0) | 2022.02.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