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U+ LTE블랙박스] 할부 구매 후 서비스 해지 시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서비스 해지 시 이용료에 대한 해지 위약금은 없습니다.
단, 단말기에 대한 잔여 할부금은 한꺼번에 청구가 되고 전액 납부하셔야 합니다.
엘지 [스팸차단] U+스팸차단 App은 어떤 어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스팸차단 App은 LG U+에서 제공하는 무료 스팸차단 App으로, 기존 제공하는 스팸차단 서비스 외에 따로 개인적인 설정을 통해 스마트폰 자체에서 더욱 강력하게 스팸차단 설정을 할 수 있는 App입니다.
엘지 [매너콜]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안 오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중대기, 음성사서함 바로 전환, 선택형 안내멘트 등의 일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신 단말로 데이터 사용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온 경우, 다른 작업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지고 통화가 우선적으로 연결되어지므로 부재중 통화로 간주하지 않아 문자메시지 통보 및 부재중 전화조회 기능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엘지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그 사실을 내가(본인이) 확인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으로 차단된 전화의 내역은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차단 통보 메시지를 받고 싶으시면, 홈페이지에서 차단 시 고객 알림 기능을 ON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경로 :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차단번호 입력/설정 > 차단 시 고객 알림 사용/미사용 설정 가능
엘지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처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처에 대한 문의는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0) | 2022.04.10 |
---|---|
LG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일시 정지가 가능한가요? (0) | 2022.04.09 |
LG [데이터 요금제] 일반 요금제를 이용하다가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시 위약금이 부과 되나요? (0) | 2022.04.06 |
엘지 모바일 - [듀얼넘버] VoLTE서비스 가입자인데 듀얼넘버 이용이 되질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0) | 2022.03.11 |
엘지 모바일 - [LTE 데이터쉐어링] 휴대폰에 데이터 안심옵션 부가서비스 등록 시, 쉐어링 전용 단말기에서도 적용이 되나요? (0) | 2022.03.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