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유플러스 [원내비] 단말기는 KT,SKT 인데 LGU+유심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이 가능한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U+ [원내비] 단말기는 KT,SKT 인데 LGU+유심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타사(KT, SKT) 단말에 LGU+ 유심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엘지 U+ [널지켜줄게] 기존 아이지킴이, 안심귀갓길 등 부가서비스 가입자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U+ Lite 에서 아이지킴이 또는 안심귀갓길 부가서비스에 이미 가입되어 있는 고객님께서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이미 가입된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신 후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월정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친구 목록, 아이 목록, 설정 내용 등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엘지 U+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앱 감염으로 인증 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모바일 알약"을 설치하셔서 스미싱 앱 감염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착신전환/일시 정지 상태 가입자의 경우에도 인증번호/비밀번호 입력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으니 착신전환/일시 정지 해지 후 이용해 주세요.




    엘지 U+ [스미싱 예방] 스미싱 소액결제 피해 신고 방법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 센터 홈페이지 http://www.ctrc.go.kr/ 로 접수하시거나 가까운 경찰서 민원실 방문하여 신고접수 가능합니다. 그리고 피해를 입은 경우 경찰청으로 부터  발급받은 '사건사고 사실확인원'을  제출하시면, 결제 청구를 보류, 취소하거나, 이미 결제된 피해액을 소액결제 회사의 사실확인을 통해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 상단[해지하기]
    ③ 고객센터 : 상담원 연결 - 가능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 통화연결음 및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하실 경우, 월정액이 그대로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계산 되어 요금이 부과됩니다.




    엘지 U+ [자녀폰 지킴이] 앱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에 설치된 앱은 임의로 삭제가 불가하며,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해지해야 앱 삭제가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해지해야 디바이스 관리자에서 설정 해제 후 앱 삭제가 가능합니다.
    (해지 정보가 서비스 서버에 동기화될 때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음)


    츨처:  엘지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