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의 이용내역은 U+멤버스 앱, U+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이용 내역 조회 방법
- U+멤버스 앱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사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 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소액결제 이용내역
▶ 소액결제 이용 내역 확인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tlsb/chrg/hpss/RetrieveMyChrgHpssUsInq.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6.html
엘지 U+ [iPhone] 기존 U+ 모바일 고객도 iPhone 6을 사용하기 위한 USIM을 새로 구매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iPhone 6은 별도의 나노 USIM만이 지원되기 때문에 iPhone 6 전용 유심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엘지 U+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 가능한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29일 이내 신청 가능
▶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를 포함하여 6개월 이내 신청 가능
- 2021년 6월말 2G 서비스 종료에 따라, 종료 후 6개월(즉, 21년 12월 말)까지만 이용 가능
엘지 U+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 에 문의하시면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 설정을 할 수 있는 SMS를 보내드립니다.
엘지 U+ [A/S센터] 휴대폰이 고장났어요.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휴대폰 단말기 고장 시에는 사용하는 단말기의 제조사로 문의 또는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제조사 고객센터]
- LG전자 :1544-7777
- 삼성전자 : 1588-3366
- 애플 : 080-333-4000
- 팬택&큐리텔(sky) : 1588-9111
- 화웨이 : 080-808-8888
- 카시오 : 1644-1667
- 위자드랩(카카오 워치) : 1544-3703
엘지 U+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주고받기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TE 요금제를 사용하는 U+고객님께서 가족/친구/연인과 필요할 때마다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츨처: 엘지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단말기] 데이터 케이블, 배터리, 충전젠더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얼마인가요? (0) | 2022.05.23 |
---|---|
유플러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0) | 2022.05.22 |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2.05.19 |
유플러스 [청소년 유해물 차단]청소년 유해물 차단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2.05.18 |
유플러스 [원내비] 단말기는 KT,SKT 인데 LGU+유심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2.05.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