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엘지 [U+Page] U+Page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FAQ]

떡갈나무D 2020. 3. 2.

엘지 [U+Page] U+Page는 어떤 서비스 인지 알아보아요.

 

[U+Page] U+Page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U+Page는 LG U+ 모바일 포털 사이트로 웹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하시면 실시간 뉴스, VOD, 게임, 쇼핑, 웹툰 등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U+모바일 고객의 경우 통화/문자/데이터 잔여량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통화품질] 현 지역에서 갑자기 휴대폰 수신이 안 되는데 어떡하죠?

현 지역에서 휴대폰 수신이 안 된다면 다음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불가 지역이 전반적인 지역인지, 특정지역인지에 따라서 확인하는 사항이 달라집니다.

특정지역에서만 수신 감도가 떨어지거나 수신이 안되는 경우에는 전파환경이 미약하다고 볼 수 있으므로 담당 부서 및 기지국 담당자가 직접 해당지역의 기지국 출력 상태 및 전파환경을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지역에서 수신이 안 된다면 전원 ON/OFF 후 사용해 보시고 동일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A/S센터로 방문하셔서 단말기 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현상이 나타납니다.

통화 중 울림 현상은 통화품질 장애나 단말기 이상으로 나타나는 오류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전문부서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후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신청 >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한 접수와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회원정보 코너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 시 SMS인증, 범용공인인증서 인증 후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홈페이지]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U+ID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ID변경이 가능하고, 기존 ID의 변경은 재가입이 필요합니다.

① U+ID 이용 고객
-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 개인 >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관리 > 회원정보변경" 경로 이용
- U+ID 변경은 1개월에 1회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시는 이메일 주소 입력 후 해당 이메일로 발송되는 인증메일을 통해 이메일 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