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번호를 여러개 사용중인데, 홈페이지에서 무료문자보내기(50건)을 이용하려니 원하는 번호가 아닌 다른번호가 나옵니다. [FAQ]

떡갈나무D 2020. 3. 2.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번호를 여러개 사용중인데, 홈페이지에서 무료문자보내기(50건)을 이용하려니 원하는 번호가 아닌 다른번호가 나올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홈페이지] 번호를 여러개 사용중인데, 홈페이지에서 무료문자보내기(50건)을 이용하려니 원하는 번호가 아닌 다른번호가 나옵니다.

홈페이지에서 다회선 고객의 번호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로그인(U+ID)
2. 오른쪽 상단 '로그아웃' 클릭
3. 선택된 화면 내 다회선 번호 중 원하는 번호 선택 후 '확인'
4. 선택된 회선으로 사용.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와 남은 할부금액을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나의 할부정보와 이용 중인 요금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LG U+ 홈페이지 로그인이 안됩니다

ID와 비밀번호(PW) 입력이 잘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ID가 일치한다면 비밀번호 초기화 후 재이용해 주시고, U+ID 발급 고객님들의 경우에는ID가 이메일 주소이므로 반드시 ID 입력란에 @도메인까지 모두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제 명의로 모바일과 홈상품 모두 이용 중인데 한가지 상품만 보입니다. 가입상품을 모두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앱에서 가입상품 모두 조회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고객센터 앱 실행
2. 상단 ≡ 선택
3. 하단 '설정' 선택
4. 가입상품 모두 조회하기 ON 상태로 변경.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에서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의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메뉴를 통해 나에게 맞는 요금제를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용량을 직접 입력하시거나, 3개월 평균 이용량을 자동 조회하여 가장 적합한 요금제를 추천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당월 청구요금 납부 및 미납요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단, 즉시납부는 신용카드를 통한 요금납부만 가능하며, 상품 가입 명의와 동일한 카드주의 카드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은행 또는 카드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출금 기간 중에 즉시 납부를 하시면 이중납부가 될 수 있으니 납부 전에 신용카드, 통장 거래 내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요금 바로 납부하기.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