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G U+ [발신금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나요?

떡갈나무D 2022. 7. 4.

유플러스 [발신금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나요?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벨음세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  [해지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벨음세곡 오른쪽의 [해지] → [해지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해지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해지하기]




유플러스 [060한도차단] 차단된 다음 달 1일이 되었는데, 차단이 해제되지 않았어요.
시스템 특성상 순차적으로 차단이 해제되어 실제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습니다.
1일 낮 12시가 지났는데도 해제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벨음세곡] 아이폰으로 벨소리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은 애플(ioS) 운영체제로 인해 벨소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이폰 고객은 벨음세곡에 가입 후, U+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musicbellring.com를 통해 통화연결음을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에 설치된 네이버, 구글, 크롬, 사파리 등 인터넷 앱을 통해 웹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유플러스 벨음세곡] 이번 달에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3건만 이용했는데,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왔어요. 무료 콘텐츠가 매달 3건이 맞나요?
벨음세곡 가입자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이용 시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만, 약 20분 내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월 3건 이상 이용하는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 : [LG U+] 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유플러스 [벨음세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  [신청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가입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신청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가입하기]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