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Tip

LG U+ [벨음세곡] 벨음세곡 상품을 해지하고 싶은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떡갈나무D 2022. 7. 5.

유플러스 [벨음세곡] 벨음세곡 상품을 해지하고 싶은데, 환불받을 수 있나요?
벨음세곡은 가입일을 기준으로 매달 자동 결제되는 상품으로, 사용일수만큼 계산되지 않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게 되면 예약해지로, 결제일에 자동 해지됩니다.




유플러스 [060한도차단] 청소년 요금제와 선불 요금제 가입 고객은 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청소년 요금제는 기본적으로 060으로 시작하는 모든 번호를 자동 차단하고 있고, 선불 요금제는 별도 제한을 하지 않아도 충전 금액 안에서만 통화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플러스 [벨음세곡] U+뮤직벨링 앱에서 '음&벨'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음&벨'은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한 번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소리 1건 총 2건을 사용하게 됩니다.





유플러스 [벨음세곡]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단, 에티켓 설정 시 통화연결음과 인사말 통화연결음 모두 일시정지되며, 기계음으로 변경됩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안드로이드 2.2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만 이용 가능)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에티켓] → 통화연결음 사용하기 오른쪽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서 설정
   
• U+뮤직벨링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http://www.musicbellring.com
웹사이트 접속 후, [인증하기] → 휴대폰 번호로 서비스 인증 → 메뉴(≡) → MY 메뉴의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 U+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필수적 접근 권한 허용 → [MY]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에티켓 설정] → [OFF]를 눌러 ‘ON’으로 설정




유플러스 [벨음세곡] 벨음모아 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벨음모아는 아이폰 고객이 가입할 수 없고,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2건, 음원(MP3) 1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벨음세곡은 아이폰 고객도 가입할 수 있고,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벨음세곡] 벨음모아를 이용 중인데, 벨음세곡에 가입할 수 있나요?
벨음모아와 벨음세곡 모두 통화연결음 월정액 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중복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기존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해지한 후, 벨음세곡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벨음세곡] 콘텐츠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내 휴대폰에 설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단, 벨소리의 경우 LG유플러스 가입 고객에게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