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GU+ [명의도용] 저도 모르게 제 명의로 휴대폰(인터넷)이 가입되어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FAQ]

떡갈나무D 2020. 3. 2.

LGU+[명의도용] 저도 모르게 제 명의로 휴대폰(인터넷)이 가입되어있어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LGU+ [명의도용] 저도 모르게 제 명의로 휴대폰(인터넷)이 가입되어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명의도용 접수는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접수/취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불가)
단, 접수취소의 경우 접수점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구비서류]
-개인 : 명의자 신분증 (본인만 가능)
-미성년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법정대리인)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홈상품 구비서류]
-개인 : 명의자 신분증 (본인만 가능), 주민등록초본 (주소이전 기록이 모두 포함된 것)
-미성년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주민등록초본(주소이전 기록이 모두 포함된 것)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 개인  예외case [ 해외체류, 수감, 군복무, 입원 ] 에 한해, 대리인(가족으로 제한)가능, 단, 정확한 조사를 위해 명의자 본인 재내방 접수가 요구될 수 있음


LGU+ [홈페이지] 일반회원에서 통합회원으로 어떻게 변경 하나요?

기존 가입자와 현 명의자가 동일하다면, U+ID로 전환해 주시면 됩니다.


LGU+ [홈페이지] 통합회원과 일반회원 차이점에 대해 알려주세요.

 LG U+ 홈페이지는 신규가입시 U+ID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ID의 경우에는는 LG U+ 상품 이용유무에 따라 통합회원과 일반회원으로 나누어 가입이 진행되었으며, U+ID 회원가입은 별도 회원 구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LG [U+Page] U+Page에서 로그인했는데 잔여량 조회가 되지 않아요.

요금제 잔여량 표시 OFF 상태라면 메인에 잔여량 조회 화면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U+Page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제 잔여량 표시를 'ON'상태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단, 알뜰폰 가입 고객은 요금제 잔여량 조회가 불가하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LG [U+Page] U+Page에서 통화,데이터,문자 잔여량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요금제 잔여량 조회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U+Page 메인화면 상단 '≡' 또는 바로가기 하단 '+더보기' 선택
② 로그인 선택.
③ 휴대폰번호 인증 .
  -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번호 요청' 선택.
  - SMS로 발송 된 인증번호 입력 후 '인증하기' 선택.
④ 메인화면에서 잔여량 조회.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