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금융사기방지]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 금융사기방지의 모든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원내비에서 이용한 ‘즐겨찾기’는 U+카카오내비로 연동되었으나, ‘최근 목적지’는 확인할 수 없어요.
‘최근 목적지’는 2019년 8월 이후 원내비 앱을 업데이트한 고객만 연동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모의주행은 어떻게 하나요?
U+카카오내비에서는 모의주행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 설치 후 첫 로그인 중 카카오계정 연동이 안된다는 안내문구가 나타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업데이트하고 싶은데 버튼명이 [업데이트]가 아니라 [열기] 로 표시되어 있어요. 어떻게 하나요?
먼저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고, 다시 스토어를 실행해 주세요.
동일하게 [실행] 버튼만 표기된다면, 일단 [열기] 버튼을 누르세요.
U+카카오내비가 아닌 원내비가 실행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미래운행정보’는 어떤 기능인가요?
목적지와 날짜, 출발시간을 입력하면, U+카카오내비만의 빅데이터와 교통 예측 알고리즘을 적용해 도착 예정 시간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카카오내비] 지도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U+카카오내비는 실시간으로 지도를 내려받으므로, 별도의 업데이트 없이 최신 지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전체 지도를 설치한 후 이용하는 경우, 지도 업데이트 시 알림을 받을 수 없으므로, 주기적으로 직접 재설치해 주셔야 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mobile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