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통화가 필요한 전화번호까지 차단해 연락을 받을 수 없어요.
후후는 사용자가 직접 차단설정을 한 경우에만 전화번호를 차단합니다.
차단번호는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기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원하는 번호가 차단되어 있다면, 아래 세가지 방법 중 한가지를 골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기록]에서 차단 해체하려는 번호 선택→ [안심등록] 또는 [차단해제] 누르기
2.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번호] → 화면 오른쪽 위의 [?] → [삭제] → 차단 해제하려는 번호 선택하고 [확인] 누르기
3.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설정]에서 항목별 설정을 원하는 대로 변경
걸려오는 모든 전화가 차단되고 거절한 전화 알림이 뜬다면, 후후의 알림창 모드가 ‘극장’ 또는 ‘회의’로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기본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1. 휴대폰 화면 위쪽을 손가락으로 내리면 나타나는 휴대폰 알림창에서 ‘후후-유플러스 앱’ 알림창 모드를 기본 모드로 변경하세요.
2.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일반 설정] → [알림창 모드 설정]에서 알림창 모드를 ‘OFF’로 설정해 주세요.
U+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안심번호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다른 사람이 스팸번호로 신고한 번호도 ‘안심번호’로 등록하면, 내 휴대폰에서는 차단되지 않고 연락을 받을 있습니다.
단, 휴대폰 연락처에 저장하지 않은 번호만 안심번호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두 가지 방법 중 한가지를 골라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최근기록]에서 해당 전화번호를 선택한 다음 [안심등록]을 눌러 주세요.
2.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번호] 또는 [차단기록]에서 해당 전화번호를 선택한 다음 [안심등록]을 눌러 주세요.
안심번호로 등록한 전화번호는 [더보기(≡)] → [등록번호 관리] → [안심번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비디오전용 데이터를 모두 소진 할 경우 데이터 안심옵션이 적용되어 U+모바일tv 이용이 불가한가요?
매일 3GB의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소진 후 안심옵션이 적용되기 때문에 3GB 내에서만 비디오 시청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속도 400kbps로는 비디오 불가)
U+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전화번호 차단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전화번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1. 전화가 왔을 때 나타나는 알림창에서 [차단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2. 앱 메인화면의 [최근기록]에서 차단하고 싶은 전화번호를 선택한 후, [차단하기]를 눌러 주세요.
3.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설정]에서 차단조건을 설정하세요.
U+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거래중인 은행이나 카드사 번호까지 차단하는데, 해지할 수 있나요?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에서 ‘실시간 스팸 차단’, ‘악성 스팸 차단’ 을 설정했다면, 스팸 신고 기록이 있는 번호는 모두 차단됩니다.
즉, 이용 중인 은행, 카드사 전화번호를 다른 이용자가 스팸 신고를 했다면 자동으로 차단될 수가 있습니다.
꼭 받아야 하는 전화번호라면 [안심등록]을 눌러 차단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공유 또는 신고를 취소하거나 수정하고 싶어요.
▶ 취소하기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등록번호 관리] → [공유번호] 또는 [신고번호] 선택 → [?] → [삭제] 또는 [전체 삭제]를 눌러 해당 번호 삭제
2. 앱 메인화면 오 왼쪽 상단의 [≡] → 내 프로필 이미지 → ‘내가 등록한 번호 정보’에서 [스팸] 또는 [공유] 선택 → [?] → [삭제] 또는 [전체 삭제]를 눌러 해당 번호 삭제
▶ 수정하기
공유 내용 수정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등록번호 관리] → [공유번호] →수정할 번호 누르기 → [공유정보] 눌러 내용 수정
신고 내용 수정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등록번호 관리] → [신고번호] →스팸해제 후 다시 등록
출처 엘지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mobile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Mobile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 시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되는 금액은 얼마인가요? (0) | 2022.08.12 |
---|---|
U+ Mobile [후후-유플러스]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2.08.11 |
U+ Mobile [PASS건강지키미] 어떻게 이용하나요? (0) | 2022.08.09 |
U+ Mobile [PASS스탁]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2.08.07 |
U+ Mobile [PASS부동산지키미] 기기를 변경한 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2.08.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