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 알뜰폰 SKT망- 후불 -> 선불로 전환 가입이 가능한지 알아봅니다.
freet 알뜰폰 SKT망- 후불 -> 선불로 전환 가입이 가능한가요?
후불 -> 선불 전환 가입은 가입신청서 양식을 자필 작성하신 후 가입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을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명의자 미성년자 : 가입신청서+법정대리인 신분증+3개월 이내 발급된 가족관계 증명서)
가입신청서 양식은 당사 홈페이지 오른쪽 배너에 "각종신청서"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류 발송해주신 후 필히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서 명의자 본인통화 후 변경 처리 완료되오니 참고바랍니다.
★ 참조 ★
후불 개통 3개월 이후에 선불 전환 가능합니다.
FreeT SK에 미납이 없을 경우 전환 가입 가능합니다.
--------------------------
[FreeT SK 고객센터]
업무시간 : 09:00 ~ 19:00(토/일요일/법정공휴일 휴무)
이메일 : skt@freet.co.kr
팩스 : 02-6713-2763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2207(유료)
![freet 알뜰폰 SKT망- 후불 -> 선불로 전환 가입이 가능한가요? [FAQ]-2](http://t1.daumcdn.net/tistory_admin/static/images/no-image-v1.png)
freet 알뜰폰 SKT망 후불- 자동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자동납부방법 변경은 홈페이지에서는 진행이 어렵습니다.
명의자,납부자 같을 경우 고객센터 전화주셔서 명의자 본인통화 후 변경진행 가능합니다.
은행으로 변경진행 시 본인통화 후 ARS인증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명의자,카드주가 다를경우 고객센터 전화주셔서 명의자,카드주 통화 후 변경진행 가능하며, 기존 납부자가 카드갱신으로 카드번호 변경 시 명의자 동의 통화 후 변경 가능합니다.
예금주가 다를경우 변경신청서,명의자 신분증,납부자 신분증 필요 서류를 팩스나 메일로 발송해주시고 고객센터 전화주셔서 명의자,납부자 통화 후 변경진행 가능합니다.
납부자를 법인or개인사업자로 변경시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인감증명서or대표자신분증 서류를 발송해주셔서 명의자 본인통화 후 변경진행 가능합니다.
freet 알뜰폰 SKT망 - 선불 잔액 소진 후 몇일까지 수신 가능한가요?
잔액 소진 후 10일간 수신 가능합니다.
freet 알뜰폰 SKT망 - 선불 -> 후불로 전환 가입이 가능한가요?
선불 -> 후불 전환 가입은 가입신청서 양식을 자필 작성하신 후 가입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을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명의자 미성년자 : 가입신청서+법정대리인 신분증+3개월 이내 발급된 가족관계 증명서)
가입신청서 양식은 당사 홈페이지 오른쪽 배너에 "각종신청서"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류 발송해주신 후 필히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서 명의자 본인통화 후 변경 처리 완료되오니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