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LG 유플러스 mobile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 쇼핑/예매 등 실물 상품 결제 후 결제한 다음 월 2일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는 통신사가 아닌 결제한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결제대행사에 따라 취소정책이 다를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동영상/음원 등의 디지털 상품 결제는 결제한 해당월 내에만 취소 가능)




    U+ 모바일 -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U+ 모바일 - [U+ 데이터상품권]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상품권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상품권 이용하기 > 상품권번호등록
     →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cpi/msmg/mscd/mscd/RetrieveDataReg.hpi
      
    ▶고객센터 앱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메뉴(≡) > 휴대폰사용량 > 데이터충전 > 데이터 상품권 > 등록하기

     → 바로가기: http://cv.uplus.kr/66.html





    U+ 모바일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해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 또는 고객센터 02-718-7555에서 해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 또는 고객센터 114에서 해지
    - 원키퍼 앱에서 로그인 → [설정] 메뉴 → 서비스 소개 및 문의 → 서비스 해지
     
    ※ 유의사항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그 외 방법으로 해지하는 경우 데이터는 남아있지만,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이전에 설정한 이메일 및 PIN 번호로 재가입하는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금 설정된 앱은 [앱 잠금 설정 전체 해제] → [이용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 요금제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요금제 가입은 LG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대리점/직영점 내방하여 가능합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2&hposProdCd=C000014055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