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소

LG U+ 인터넷 [U+zone] U+zone에 어떻게 가입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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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 인터넷 [U+zone] U+zone에 어떻게 가입하나요?
    LG U+홈페이지를 통해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무료 이용 대상 고객님의 경우 본인 인증 후 해당 요금제를 선택하고,
    ID/PW를 발급하면 무료로 U+zone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 대상이 아닌 경우 별도로 U+zone 정액요금제에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 U+zone 서비스 가입및 이용방법 바로가기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소개 > 인터넷상품보기 > 와이파이 > U+ZONE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plan





    U+ 인터넷 [U+zone] ID랑 비밀번호를 발급받았는데 접속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죠?
    U+zone ID를 발급받으면, 문자로 고객님의 ID와 패스워드가 전송됩니다.

    네트워크 설정에서 ID를 입력할 때는 발급받은 ID 뒤의 @upluszone까지 모두 입력해야 하고, 패스워드는 대소문자를 꼭 구분하여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 가정용 U+zone 관련 문의
     → 홈페이지 U+zone 이용 방법안내 : https://www.lguplus.com/support/self-troubleshoot/internet-speed-test





    U+ 인터넷 [U+인터넷] U+광랜을 저희 아파트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LG U+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설치가능지역 조회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coverage-check





    U+ 인터넷 [모뎀] 모뎀 장비를 잃어 버리거나 고장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임대장비의 분실 및 파손의 경우에는 변상금이 청구됩니다.

    LG U+ 에서 임대한 장비의 관리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고장의 경우에는 A/S신청이 가능하오나 장비가 파손되거나 잃어 버린 경우에는 LG U+ 서비스 이용 약관에 의하여 변상금이 청구됩니다.






    U+ 인터넷 [U+인터넷 장애] 특정시간에 인터넷이 끊깁니다.
    특정시간대에 인터넷 연결이 끊긴다면 해당 시간대에 인터넷 사용량 증가로 인한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끊김 증상이 발생한 시간대에 정확한 신호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끊김이 발생 시 기술상담부서로 연락하셔서 상담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U+ 인터넷 [케이블모뎀 장애] 모뎀 장비도 이용중에 교체할 수 있나요?
    이용 중 장애가 발생된 경우 A/S접수를 통해 기사 방문이 진행되며, 모뎀불량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교체 여부가 결정됩니다.



    출처  L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