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Tip

u+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를 해지하면 할인 금액이 달라지나요?

by 떡갈나무D 2023. 5. 12.
 

유플러스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를 해지하면 할인 금액이 달라지나요?
아니요. 유독은 월 선불형 서비스로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다음 결제일 전날까지 할인금액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즉시해지를 완료한 경우 할인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할부로 구매한 상품은 남은 할부 기간 동안 할부금이 계속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유독 [유독] 계정 연동 중 오류가 발생해 연동이 중단되면 가입이 취소되나요?
가입일로부터 7일 안에 계정을 연동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가입 취소됩니다.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계정 연동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디즈니+는 자동 가입 취소가 되지 않으니, [MY구독]에서 [구독 해지]를 직접 눌러야 합니다.





유플러스 유독 [유독] 서비스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독 서비스 가입과 해지는 유독 고객센터 1833-7000(유료),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제휴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제휴사 상품명 선택→ '자세히 보기' 팝업 화면 유의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유독 [유독] 이용 중에 다른 구독 서비스를 추가로 가입할 수 있나요?
네. 서비스 이용 중 다른 구독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으며, 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각 기기의 알림 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설정하나요?
휴대폰으로 각 기기의 알림 메시지를 받으려면, 자동실행의 실행 동작으로 [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를 설정해야 합니다.
       
- 예시 : 자동실행 설정 시 실행 조건으로 도어센서 [열림] 선택, 실행 동작으로 [푸시메시지 알림받기]로 저장하면,   도어센서가 문열림을 감지할 때마다 푸시메시지 제공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U+스마트홈 서비스는 집안의 다양한 전자제품을 인터넷으로 연결해 앱과 음성으로 실행하는 홈서비스입니다.
이제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을 통해 더 편리한 생활을 누려 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2단계 인증] 로그인 이력 페이지에 모르는 단말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로그인 이력 페이지와 로그인한 기기 정보 페이지에 나타나는 단말은 반드시 2단계 인증을 받은 단말입니다.
계정의 주인에게서 올바른 인증코드를 전달받아 입력해야만 2단계 인증에 통과할 수 있으므로, 가족이나 지인의 기기에서 접속한 것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혹시 모르는 기기일 경우 앱에 접속하여 로그아웃시켜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2단계 인증] 가족의 U+ID를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2단계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인증화면에서 [인증번호받기] 버튼을 누르면 U+ID 가입자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가 전송돼요.
문자메시지에 적힌 인증번호 6자리를 화면에 입력해 주시면 돼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2단계 인증] U+ID 가입자 정보가 생각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 에 접속해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마이페이지]에서 U+ID 가입자 이름을  확인할 수 있어요. 2단계 본인 인증은 U+ID 가입자 휴대폰 번호로 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